Guest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상담사례
직무소개
추천채용
자주묻는질문
1:1문의
Q.
하반기를 해야 할까요 빨리 대행사에 가서 공백기를 줄여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총 2년7개월 경력이 있는 27살 여자입니다.
스타트업에서 뷰티 콘텐츠 마케팅 1년 반, B2B 제조업 마케팅팀 1년 1개월 근무 후 퇴사했습니다. 중고신입이 목표였으나 지난 하반기 전탈했고, 급하게 들어간 전환형 인턴에 전환이 안 돼서 돌취생입니다.
스타트업 나온지 2년이 넘었고, 올 상반기도 안 돼서 하반기를 해야할지 어디든 가서 공백기를 줄여야 할지 고민됩니다.
하반기는 CJ ENM, 아모레, 신세계 등 소비재 목표고 제일기획, HS애드같은 종대사도 너무 가고 싶은데 학생 때 서포터즈만 많이 해보고 공모전 경험이 전무해서 경쟁 자체가 안 될 것 같습니다ㅠ
대행사는 제가 디지털에 자신 있어서 애드쿠아, 이노레드 등에 관심있고. 알바 했던 홍보대행사에서 이력서 갖고 와보라고 좋게 봐주십니다. 근데 홍보/광고대행사 갔을 때 커리어가 어떻게 될지 감이 안 옵니다. 둘이 전혀 다르다는데 제가 하고 싶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은 둘 다 있는 것 같아서요..
하반기vs홍보vs광고
2018.07.09
공유하기

1개 답변

당신을 원하는 기업

    신입
    Backend Developer (백엔드 웹 개발자)

    주식회사 테스시스템

    신입,경력
    개발

    코어닷투데이

함께 읽은 사례

당신을 원하는 기업

    신입
    스토리보드 그림 작가

    (주)탁툰엔터프라이즈

    신입
    비전사업부 (엔지니어)

    주식회사 트윔

드림씨아이에스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