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품질 현직자와 함께하는 자기소개서 1:1 LIVE 멘토링

실시간으로 배우는 현직 전문가의 품질보증 노하우


"자기소개서에 직무경험을 녹이는 게 중요하다는데,

어떤 경험을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 지 몰라서 답답하지 않으신가요"



채용은 현직자 눈으로 직무를 잘할 것 같은 사람,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을 뽑는 과정입니다.


현직자 만큼 잘 볼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경험이 많은 컨설턴트도 모든 직무를 경험할 수는 없고,

직무에 관한 최신트렌드나 업계상황을 모두 이해하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내가 보기에 좋아 보이거나, 친구가 보기에 좋아 보이는 자기소개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현직자를 1:1 LIVE로 만나,

현직자도 설득되는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세요"




 온에어 멘토링으로 자기소개서 멘토링을 꼭 받아야 하는 이유 



하나, LIVE로만 전해지는 현직자만 알 수 있는 노하우

이론만 알려주는 자기소개서 강의가 아닙니다.

LIVE(30분)를 통해서만 전달될 수 있는 현직자 이야기를 통해 자기소개서를 피드백을 받아보세요


둘, 1:1로 진행되어 안전하게 딱 필요한 조언만 받을 수 있는 멘토링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기는 부끄러운 자기소개서.

걱정하지 말고 멘토님과 1:1로 자기소개서를 보여주고 딱 필요한 조언만 받으세요.


셋, 직무강의 VOD로 직무이해까지 챙겨주는 멘토링

내가 알고 싶은 직무 강의 VOD까지 추가로 제공합니다.

직무 담당자가 실제로 하는 일과 요구 역량을 알면 더 효과적으로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어요.


넷, 인사담당자 VOD 강의로 취업준비 방향까지 챙겨주는 멘토링

자기소개서는 내 관점이 아니라 회사 관점에서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에어 멘토링을 신청하시면 인사담당자와 코멘토 대표가 이야기하는 자기소개서, 면접 준비 강의까지 수강해 보실 수 있어요.



 이런 분들이라면 꼭 들으세요 


[1] 자소서 컨설팅을 받아도 도움이 안된다고 느끼시는 분

[2] 빠르게 현직자에게 자기소개서를 첨삭받고 싶지만 현직자를 만나기 어려운 분 [3] 내가 가진 직무역량과 경험을 어떻게 표현할 지 막막하신 분

[3] 내가 원하는 직무가 어떤 일을 하는지, 어떤 역량이 필요한 지 알지 못하는 분



 온에어 멘토링 120% 활용하기 


아래 단계들을 하나 씩 밟아가면 온에어 멘토링을 더 잘 활용하실 수 있어요.

이미 직무에 대한 이해가 충분하신 분들이라면 바로 4단계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1단계] 인사담당자와 코멘토 대표의 자기소개서 강의 VOD를 통해 기초를 다지세요

[2단계] 직무강의 VOD를 통해서 직무가 실제로 하는 일과 요구 역량이 무엇인지 이해해보세요

[3단계] 자기소개서를 SELF로 수정해보세요

[4단계] 멘토님과 1:1로 만나 LIVE(30분)로 자기소개서를 첨삭받아보세요



 온에어 멘토링 참여 신청 방법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인사담당자 출신 코디가 연락드리고, 결제 방법 및 이후 단계를 안내드립니다.


[1] 인사담당자 출신 코디 상담(오픈채팅방)

[2] 멘토님이 있는 오픈채팅방 링크 전달 및 VOD 수강방법 안내

[3] LIVE 멘토링 최소 하루 전 자기소개서 제출

[4] LIVE 멘토링 진행(30분)

※ Zoom으로 진행됩니다. "화면공유 + 음성"으로만 진행되는 게 기본 옵션입니다



 멘토링 경험이 풍부하고 검증된 직무 현직자와 함께 합니다 


코멘토 직무부트캠프를 40회 이상 운영한 제약 품질 직무 문OO 멘토님


"열과 성의를 다해서 직무에 관한 지식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십니다. 멘토라는 단어가 정말 잘 어울리시는 분입니다."


"제약회사의 품질 시스템에 대해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었고, 이를 기반으로 유튜브나 구글 검색을 통해 공부할 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알려주시려고 하는 열정이 가득하셨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하고 싶은 직무가 생긴 것이 가장 큰 수확인 것 같습니다."




멘토님 경력 및 소개


現 대기업 계열 제약사 QA팀 과장 5년차 前 매출 1조, 임직원 2000명, TOP3 바이오/제약사 QA팀 과장 (2년차) -신제품 기술이전(제조/시험법) -품질경영시스템 운영 -IND, NDA(BLA) Documentation for CTD module 3 -의약품 개발 to 허가 프로세스 전문 -GMP 강사



안녕하세요~ 멘티님들!! 전 생명과학과 졸업 후, 인터넷 서비스 기업 중국법인 HR에서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전공과는 다른 잠깐의 외도였지만, 무한한 중국의 가능성과 시장성을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고, 전공을 통한 성공을 위해 바이오/제약회사에 입사하여 13년째 품질보증(QA) 업무로 전문성을 키워가고 있으며, 현재 부서내 차석의 위치로 인사팀을 통해 전달되는 입사지원서(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서류전형에 참여, 실무면접에서 다양한 지원자들을 interview 하는 업무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요즈음의 취업 트렌드는 직무중심입니다. 여러가지 요인들로 인하여 취업이 어려워진 환경도 있지만, 궁극의 이유는 실무에서의 performance base 인재가 회사가 원하는 인재상이라는 것입니다. 이에 많은 취업지원자들이 직무에 대한 직간접적인 경험 needs가 발생하게 되고, 이는 실제로 합격하시는 지원자들 (즉, 신입 후배 직원들) 대부분이 직무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입사를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현재의 트렌드를 중심으로 멘티님들이 작성하시게 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검토자 입장에서 직무기반 피드백은 물론, 이력서 질문항목에 숨겨진 의미 즉, 질문항목이 직접법이나 간접법이냐 등에 대한 포인트들에 대해서도 객관적으로 피드백 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저의 직무분야(제약 품질보증) 전문성을 기반으로 바이오/제약산업으로 진출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물론 최근 약학 석사과정 학위 취득을 통한 보다 최신화된 산업 트렌드 기반 피드백 및 첨삭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번 온에어 1:1 특강을 통해 (바이오/제약산업에 입사를 희망하시는) 멘티님들에게 성공적의 취업을 위한 핵심적인 내용들 위주로 필요한 역량 기술(Description) 방안을 코칭해드리고자 합니다. 좋은 기회로 꼭 만나뵙길 희망합니다.


 온에어 멘토링 운영 규정 


[1] LIVE 멘토링 시, 멘토님께서 자기소개서 내용을 모두 직접 수정하거나 재작성하여 전달드리지는 않습니다. 현직자 관점에서의 수정 방향에 대해 가이드 드리고 궁금한 부분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2] 결제 후 멘토님과 가능한 LIVE 일정을 잡기 어려운 경우에는 100% 환불해드립니다.

[3] VOD 수업은 결제 시작일 기준으로 1달 간 제공됩니다. VOD를 10분 이상 시청하신 이력이 있으실 경우, 1/3만 환불가능합니다.

[4] 자기소개서 제출 및 일정 협의 등은 오픈채팅방을 통해 이뤄집니다. LIVE 멘토링이 종료되면 오픈채팅방은 삭제됩니다.

[5] LIVE 멘토링은 Zoom으로 진행됩니다. "화면공유 + 음성"으로만 진행되는 게 기본 옵션입니다

[6] LIVE 멘토링 진행 시 불쾌감 조성, 협박, 폭행, 추행, 불법적인 회유 등의 멘티의 의무에 맞지 않는 행위를 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멘티는 수업료를 환불 받을 수 없으며, 멘토는 수업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멘티의 회원자격을 정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코멘토는 아래와 같은 경우에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신청자가 본인의 의사로 클래스 참여를 포기한 경우

  • 멘토 개인의 사정으로 인해 클래스 진행을 중단하는 경우

온에어 클래스 환불 규정

  • 강의 시작 24시간 전까지 취소 시,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그 이후 취소 신청 시, 환불 불가

  • 세부 환불 규정은 멘티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