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직무진로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지방 전문대에 산업경영학과를 졸업한 28살 남자입니다.
품질을 전공으로 했으나, TO도 적을 뿐더러 화학이나 제약 등의 업계에선 QC도 화학전공으로만 뽑아서
전공을 살리기 힘들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졸업 후 정유/가스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가스 위험물 산업안전 품질 산업기사
전기기능사를 취득했는데 취업이 어려워 1~2년정도의 공백이 생겨버렸습니다.
전공도 나이도 문제겠지만 애초에 안되는 길을 제가 붙잡고 있는것 같아서 물어보고 싶습니다.
앞으로 어떤 목표를 잡고 가야할지, 무엇을 더 준비하고 있어야할지에 대해 조금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정보통신 감리원 질문
전선회사 통신선 제조업 다니다가 정보통신감리원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감리원 하는 일이 뭐죠? 더불어 감리일이 노후대비 최고라고 다들 강추하는데 약간 공사성격이 큰데, 저처럼 제조업경력도 인정되나요? 일단 감리원 수첩말고, 기술수첩 부터 만들려고하는데, 교육 이수해야하고 연차사용해야하나요?

Q. 자소서 작성
학내외 활동이랑 봉사활동이랑 겹쳐도 되나요?

Q. 취업 고민입니다ㅠㅠ
취준중인 졸업을 앞둔 대학생입니다. 디자인 직무를 지원하고 있고 현재 3곳 정도 1차 면접까지 본 상태로 2차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1. 너무 불안한 나머지 하향지원한 곳에서는 바로 연락이 왔고 다음주 월요일 부터 근무 해달라고 해서 알겠다고 해버렸습니다. 근데 연봉에 관해 물으니 일단 출근하고 협상해보겠다고 하네요 대표님과 얘기해보고 결정한다고 일단 출근 하라고 하는데 넘 찝찝해서 고민입니다... 2. 아직 남은 면접들과 지원한곳 의 서류 결과를 기다리고 더 나은 직장에 취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다 떨어질까봐 하향지원한 곳이라도 갈까 고민입니다... 어떡하죠 ? ㅠㅠ 복지 연봉 등 더 나은 곳을 지원해둔게 많아서 너무 고민입니다 전 어떡해야할까요? 연봉 안알려주는 것도 찝찝하고,,,,더 나은 기업 갈까 고민도 되지만...그냥 ㅈ빨리 돈벌고 취업할까도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