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현대자동차 / 생산

Q. 자동차 제조공정 별 생산기술 및 사용하는 설비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취업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생산공정에 대해서 공부하던 중 제조공정(프레스, 조립, 도장, 의장, 검수 공정) 에서 사용하는 기술 및 설비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어려워서요ㅠㅠ 현직자분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생산관리 직무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현재 제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전공 : 산업공학과 연계전공 : 빅데이터연계전공 학점 : 3.55/4.5 어학성적 : OPIc IM1 수상경력 - PDCA 창업 해커톤 경진대회 우수상 - 한국전자거래학회 아이디어 공모전 장려상 - 산업인공지능 프로젝트 경진대회 장려상 - 산업 인공지능 융합학술동아리 우수활동 발표회 우수상 자격증 : SQLD 기타 : 논문 1편(1저자 아님) 교내, 교외활동 - 데이터분석연구실 학부연구생 6개월 - 봉사동아리 - 학과 부학생회장 산업공학과 특성상 생관 공부 비중이 높지만, 데이터 분석 직무와 생산관리 직무를 희망하여 상반기에 주행 데이터 및 처리 분석 직무에 지원하여 서류탈락을 하였습니다. 이에 하반기에 생산관리 직무를 지원하려고 합니다. 생산관리 직무 특성상 관련 자격증으로 산업안전기사가 있는데, 위 기사는 필수인지 궁금합니다. 부족하지만 현재 스펙에서 보충했으면 좋은 부분이나 앞으로 준비해야 할 점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Q. 자동차 블로그 운영하는게 입사에 도움이될까요?
현대차 생산기술직 입사를 희망하는 3학년 기계과 학생입니다 학점 3.7 오픽IH 컴활1급 식스시그마 그린벨트 그이외에 교내에서 국제처에서 일하고있고 자잘자잘한 자율주행교육에 참여했습니다 얼마전부터 자동차에 큰 관심이 생겨서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고 앞으로도 쭉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추후에 현대자동차에 자소서에 자동차블로그 운영하고있다면 큰 어필이 될까요? 아니면 그냥 관심있구나 이정도로만 끝날수준인가요. 당연히 직무에 맡게 생기관련 인턴이나 현장실습 계획중에 있습니다 블로그를 써서 기록하는데 남들과 다른 어필이 될지 궁금합니다

Q. 안녕하세요 현대차 모빌리티 기술직 1차면접을 하고 대기중입니다 색약에 대해 궁금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23년도 채용시 합격 하신분들중 색약판정을 받았는데 합격 하신분 계신가요? 또한 2차면접때 색약렌즈를 끼고 신검을 참여 해도 불이익이 없을까요? 현재까지 살면서 일상생활에는 전혀 지장없는 전기쪽이라 전선 만질일이 많은데 전혀 업무에 지장 없습니다. 오히려 이전 직장에서 안전우수상 까지 받았습니다. 운전 면허도 취득했고요 색약인데 이직 할때마다 신검 걱정부터 하니 너무 답답합니다ㅠ 또한 신검때 미리 말씀을 드려야되는 부분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