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SK이노베이션 / 모든 직무

Q. skon 배터리 공정 기술 직무 면접 준비

skon 배터리 공정 기술 직무 면접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배터리 완전해서 전기/전자과라 들은 수업이 없어서 렛유인 등의 강의를 참조하려고 합니다.
배터리 공정 기술 직무의 경우 2차전지 핵심이론 강의를 들으면 준비가 될까요??
어느 부분에서 강의를 들어야하는 지 몰라 질문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SK이노베이션 분석솔루션센터
안녕하세요 4년제 대학 석사 졸업 예정인 취준생입니다. 상반기 SK이노베이션 분석솔루션센터에 지원하려고 준비중인데 몇가지 여쭐 것이 있어 글을 씁니다. 분석 관련 저의 역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직접 운용이 가능한 장비 : SEM, Raman, TGA - 학위 논문에 포함하여 데이터 해석이 가능한 분석 : EPR, NMR, IR, XPS, XRD, TEM, BET 등 자기소개서에서 '이렇게 다양한 분석을 이용할줄 안다'는 점을 어필하면 좋을지 혹은 '운용해본 적이 있던 장비에 포커스를 두고 스토리를 단단하게 풀어나가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분석솔루션센터의 면접이 굉장히 깐깐하게 이루어진다고 들었는데 질문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어느정도 석사 수준에서 알만한 원리나 내용을 물어보시는지 혹은 정말 전문가 수준으로 구체적인 것들을 물어보시는지 궁금합니다 답변해주시는 내용을 기반으로 노력하여 SK이노베이션의 일원이 되겠습니다.

Q. 23살 취업고민
제 스펙은 전문대 전기과 1학년 학점 4.2 전기산업기사,위험물산업기사,산업안전산업기사와 가스기능사외 4개 있고 특성화고 3등급 지각2개 있습니다.. 스펙은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일경험이나, 서류든 면접이든 어필 할 수 있는 스토리가 없어서 고민입니다.. 그거때문에 서류 쓰는데 큰 어려움 겪는데 학교 대내외 활동이나 봉사 같은걸 해야 좋을까요?

Q. SK이노베이션 면접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23하반기 sk 이노베이션 계열사 1차 면접을 앞두고 있는 지원자입니다. sk 에너지 계기/전기기술 직무로 지원하였는데 해당 직무가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제가 알기로는 변압기 설계 및 관리가 주 업무로 알고 있는데 그 외의 업무가 무엇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또한, 해당 직군에서 요구하는 전기전자공학과 과목이 무엇일지 문의드립니다. 전자계열을 전공한 상황이라 전기쪽 지식이 부족한 상황인데 어느 것을 중점으로 채워야 할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직무면접에서 문제가 어떤 식으로 출제 되는지도 문의 드립니다. 1. 계기/전기기술 직무 업무 2. 해당 직무 에서 요구하는 전공 과목 및 지식 3. 직무면접에서 출제되는 문제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