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SK이노베이션 / 모든 직무

Q. skon 화공과 면접범위

안녕하세요 skon 배터리 생산기술 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학사 신입의 경우 직무면접에서 제시되는 전공과목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제를 풀고, 이를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화학공학전공/생산기술 직무의 경우 어떤 범위, 어떤 깊이로 준비해야하나요?

현재는 유체역학/열전달/열역학/일반화학의 범위에서 대표적인 공식/법칙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 해당 공식들의 물리적 의미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23살 취업고민
제 스펙은 전문대 전기과 1학년 학점 4.2 전기산업기사,위험물산업기사,산업안전산업기사와 가스기능사외 4개 있고 특성화고 3등급 지각2개 있습니다.. 스펙은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일경험이나, 서류든 면접이든 어필 할 수 있는 스토리가 없어서 고민입니다.. 그거때문에 서류 쓰는데 큰 어려움 겪는데 학교 대내외 활동이나 봉사 같은걸 해야 좋을까요?

Q. sk이노베이션-sk엔무브 면접 준비
이번 기술직 인턴 sk엔무브 면접 준비를 하게 되어서 여쭤봅니다. sk엔무브 기술직인턴은 어떤 직무를 맡게되어 수행할까요? sk 환경 정책과 엮어서 지원동기를 말하려는데 이 점 어떤지요? 실제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어떤직무를 수행하는지 체계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Q. 화공 4학년 재학중입니다. 고민에 대한 의견을 얻고 싶습니다.
3학년때 전공공부를 소홀히 하였고 개인사정으로 1년 휴학 후에 이제 4학년 막학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전공관련지식들을 휘발된 것 같고, 전공관련 활동은 반도체 분야 인턴 경험은 있습니다만 큰 흥미를 느끼진 않았습니다. 알고있는 지식들이 거의 없었던 것이 이유였던 것 같습니다. 전에 공부하지 않았던 전공과목들을 인강을 보면서 다시 공부해보았으나 까먹은 것, 처음 듣는 것들이 많아 시간이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마지막 학기 때는 연구실 활동을 해보고 싶습니다. 제게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휴학 연장하며 공부를 더 한 후에 여름방학때 부터 학교에서 연구실 활동을 시작으로 2학기에 복학한 후 경험들을 더 쌓아가는 것. 2. 지금 마지막 학기를 다니면서 전공기초과목들을 같이 공부를 병행한다. 그러나 연구실은 지금 컨택이 어려울 것 같다. 그리고 가능하다고 해도 관심분야가없다. 저는 1번이 더 기우는 상태입니다. 혼자공부하기보단 전공학생들과 같이 공부하고 고민을 나눌 멘토가 있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