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넥슨 넥토리얼 채용형 인턴 - 해외사업(북미유럽사업실) vs 해외사업운영(해외운영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넥슨 인턴에 지원하려는 26살 여자 취준생입니다!
공고를 보니 해외사업부의 ‘북미유럽사업실’ 과 해외사업운영부의 ‘해외운영실’로 나뉘는데 제 스펙으로 어느 직무에 지원하는게 더 합격 가능성이 높을지 고민입니다!ㅠㅠ

https://career.nexon.com/user/recruit/member/postDetail?joinCorp=NX&reNo=20210282

o어릴적 해외경험 (미국,브라질)
o서성한이 국제학 (4.09/4.5)
o토익 980 / 오픽 AL / 스페인어 DELE B2 / 포토샵 2급
o교환학생들 돕는 교내 국제처 산하의 봉사단체 1년
o조선일보 아시안 리더십 컨퍼런스 1달 인턴 (행사 준비 보조 & 의전활동)
o충주 세계무예마스터십 의전 알바 및 영어 회화, 번역 과외 다수
o스페인 교환학생 1년
o코딩 및 IT 국비학원 5개월 (웹앱 개발+서버에 퍼블리시까지)
o포토샵, 일러, 프리미어-학원 / 엑셀-온라인강의로 실무 기술 공부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전자 DS, DX
안녕하세요. 저는 전자과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학부연구생 활동으로 MFC 시리얼통신 프로그램, TCP/IP 소켓 프로그래밍, 또한 python / C++ openCV, PyQt를 구현해본 적이 있습니다. 삼전 DX와 DS 둘 중 고민 중입니다. 끌리는 건 DX 쪽인데 과 특성상 DS에 유리하고 DX에선 컴공에 밀릴까 걱정입니다... 어느 쪽에 지원할 지 조언부탁드립니다! 삼전이 아닌 다른 계열사도 추천할 만한 데가 있다면 얼마든지 말씀부탁드립니다!

Q. 취업과 석사의 방향성에 대해..
서울 중하위권 대학에 재학 중인 전자과 학생입니다.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상당히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 스펙은 다음과 같은데요 4-1 학점: 3.4, 전국 단위 공모전 1회 수상 (총 4회 참가), 통신 관련 연구실에서 1년 6개월 , 특허 2회 작성 (한글자도 안뺴고 제가 다썼는데 교수님 이름으로 제출) 이러한 상황에서, 저는 딱히 내세울 만한 스펙이 없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통신 연구실에서 많은 논문을 읽고, 공부한게 그나마 장점인데 오히려 연구실에서 통신 분야에 대해 환멸을 느껴서 반도체와 통신을 제외한 전자 분야의 다른 모든 분야로 진로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제 진로를 어떻게 설정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시간을 많이 낭비한 것 같고, 공부도 열심히 못한 것 같아서 취업을 도전해야 할지, 대학원에 진학해서 더 열심히 공부를 해봐야 할지 고민입니다. 또한 대학원에 간다면 어디 분야로 가야할지도,, 고민이 되서 많은분이 조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Q. 디지털헬스케어 취업준비
제가 이번에 졸업생이라 디지털헬스케어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데요! 관련 학과를 나오긴 했지만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논문 참여나 대외활동을 해본 것은 없고 그냥 학교 수업 지식 외에는 알고 있는 게 없어서 이 분야를 가려면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하더라고요ㅠㅠ 지금까지 대외활동은 거의 교육, 멘토링, 해외 인턴십 활동만 했어서 디지털 헬스 관련 수업이라던지 다른 교육이나 자격증 등이 있을까하고 문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