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건 대여 환불 규정
[구매 후 7일 이하 경과시]
- 총 재생시간 7% 이내: 100% 환불
- 총 재생시간 7% 이상 10분 미만: 구매금액 x (총 재생시간 / 총 시간)
- 총 재생시간 10분 이상: 환불 불가
- 취소하면 결제에 사용된 할인 쿠폰은 소멸되며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어쩌다가 콘텐츠 마케팅을 하게 되었나?
: 마케팅, 광고와는 거리가 너무 멀었던 비전공자가 콘텐츠 마케팅을 하기까지 무슨 일을 겪고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2. 콘텐츠 마케팅 전략 실무 프로세스
:콘텐츠 마케터가 집중해야할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우리 고객은 누구이며 그들은 어떤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지'에 대한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고객의 문제로부터 시작하여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메시지를 직접 도출하고, 그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일련의 과정에 대한 전략입니다.
이 전략을 어떤 프로세스로 수립하는지를 알아봅니다.
- 고객 정의(Customer Development) 및 고객 아바타(Customer Avatar) 도출
- 고객 구매 여정 별 콘텐츠 목표(OKR) 수립
-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도출
- 콘텐츠 콘셉트 아이데이션
- 스케쥴링
- 콘텐츠 기획 및 제작
3. 콘텐츠 마케터의 직무 역량
: 리드멘토의 생각과 다양한 업계와 기업의 마케터들에게 의견을 받고 종합한, 지극히 주관적인 콘텐츠 마케터의 직무 역량을 알아봅니다.
4. 콘텐츠 마케터의 장단점
: 콘텐츠 마케터로 살면서 언제 기쁘고 언제 힘든지 알려드립니다.
5. 콘텐츠 마케터의 커리어 패스
: 콘텐츠 마케터는 어떻게 성장할 수 있는지, 커리어 패스를 설명드립니다.
현 테크 스타트업 그로스팀 콘텐츠 마케터
- Paid Media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획 ∙ 제작 ∙ 집행
- 정성적 유저 리서치 ∙ 분석
- 그로스 마케팅 실험 ∙ 성과 분석
- 카피라이팅, 콘텐츠 디자인, 영상 콘텐츠 기획 ∙ 제작 등
전 IT 제조업 기획팀 근무
- 제품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기획 ∙ 제작
[구매 후 7일 이하 경과시]
- 총 재생시간 7% 이내: 100% 환불
- 총 재생시간 7% 이상 10분 미만: 구매금액 x (총 재생시간 / 총 시간)
- 총 재생시간 10분 이상: 환불 불가
- 취소하면 결제에 사용된 할인 쿠폰은 소멸되며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구매 후 7일 이상 경과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