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그로스 분석, 개념부터 이해하고 갑시다.
그로스? 데이터 분석?
이제, 데이터 활용은 필수가 되었다
미리보기
6:55
02 GTM 활용으로 매끄럽게 Amplitude 데이터 연동하기
Amplitude를 사용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
5:06
Google Tag Manager (GTM)이란
7:13
Amplitude로 보내줘야 하는 데이터의 기획 - Taxonomy
13:05
유의미한 트래픽이 어디서 왔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 UTM
6:22
03 GTM 활용으로 매끄럽게 Amplitude 데이터 연동하기
GTM을 구성하는 세 가지 - 컨테이너 태그, 태그, 트리거와 변수
15:30
GTM을 통해 Amplitude로 이벤트를 보내는 방법 - Amplitude 연동하기
15:44
GTM을 통해 Amplitude로 이벤트를 보내는 방법 - 이벤트 설정
13:23
GTM을 통해 Scrolldown 이벤트 만들기
5:11
GTM에서 트리거 설정을 통해 이벤트 세분화 시키기
5:04
과제 안내 GTM에서 직접 Taxonomy에서 기획한 이벤트 반영하기
3:18
04 Amplitude 의 꽃, 대시보드 제작과 활용 방법
Amplitude의 기능적 이해 - 활용하는 두 가지 종류의 데이터 Event 와 Property
6:20
Amplitude로 사용자 행동 빈도 Chart 만들기
8:20
과제 안내 Amplitude로 직접 차트와 대시보드 제작하기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