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채용공고에서 본 '마케팅 툴' 활용능력이란?
Appsflyer를 사용하면 어떤 것을 할 수 있을까요?
01:34
Appsflyer를 배울 때 어떤 문제점들이 있을까요?
01:06
02 마케터가 Appsflyer로 해야 하는 것은?
Appsflyer 연동 전, 꼭 확인해야 할 개념
02:39
Appsflyer 연동 전, 개발자와 소통하는 방법
08:12
Appsflyer의 기본 설정값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02:11
기본 설정 후, Appsflyer의 데이터 정합성 확인하기
02:48
[실습 과제 1] 마케팅 툴과 Appsflyer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03:02
03 '대시보드' 잘 활용하는 마케터가 되려면?
Appsflyer의 기본 - '개요' 대시보드
17:13
Appsflyer의 기본2 - '커스텀 대시보드'
09:44
[실습 과제 2] 유저 저니맵을 그리고, 인앱 이벤트 작성하기, 앱 설정과 광고 연동 체크
09:23
04 데이터가 고객이 누구인지 알려준다? '코호트'와 '리텐션'
효율적인 분석을 위해 알아야 할 개념 - 리텐션, 코호트
04:31
'리텐션' 및 '코호트' 대시보드 실무 활용법
08:38
[실습 과제 3] 나만의 개요/커스텀 대시보드 만들기
09:20
05 앱마케터 대시보드 활용 심화과정
Raw data 는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14:18
Aggreated Data Export, Activity, Events 이런 대시보드들도 있어요!
09:06
[실습 과제 4] 내 앱 리텐션 및 코호트 분석하기
07:33
06 환경별 마케팅 활용 실습하기
Case 1. 스타트업에서 이제 막 퍼포먼스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18:06
Case 2. 스타트업에서 광고 채널을 늘려갈 때
13:31
Case 3. 마케팅 이벤트 진행 후, 지표들을 트래킹 해야할 때
09:06
Case 4. 유튜브 관련 지표들을 트래킹 해야할 때
05:43
Case 5. TVC 결과를 트래킹 해야할 때
05:08
Case 6. 마케팅 변화 요소가 없지만, 지표 분석을 해야할 때
02:20
[실습 과제 5] Appsflyer를 이용해 내 앱 마케팅 결과를 전체적으로 분석해보기
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