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국내외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는 제과·제빵 식품분야 외국계 중견기업"
제과·제빵 재료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베이크플러스는
특급호텔, 체인베이커리, 백화점 내 인스토어 베이커리, 스타벅스와 같은 대형 커피전문점, 항공사 등의 주요 납품처를 두고 있으며,
소비자용 재품개발을 위한 주 거래처의 R&D 활동을 지원합니다.
2018년부터 프랑스 유제품 전문기업 사벤시아 프로마쥬 데어리에와 손을 잡아
현재는 연 매출액 990억의 외국계 중견기업으로 성장 중에 있습니다.
자기개발비(100만원) 지원, 글로벌 교육 제공 등을 통해 임직원의 성장을 지원하고,
인센티브, 우수사원 포상 제도를 통해 성과에 대한 보상을 통해 동기부여하는 환경을 지향합니다.
더불어 육아휴직, 여름휴가 지원, 식대 지급 등 임직원 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저희와 함께
브랜드의 애정을 가지고 ABM을 거쳐 BM으로 성장하고 싶은 훌륭한 인재분들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멘토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국내 식품 대기업 △사와 ☐사에서 브랜드 매니저와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수립 업무를 담당했었고,
현재 외국계 식품 FMCG사에서 마케팅 디렉터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회사는 마케팅팀을 빌딩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총 팀원은 4명인 작지 않은 팀입니다.
외국계 식품회사에서 ABM으로 시작해서 BM으로 성장하기를 원하는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회사가 성장 중에 있는 만큼 함께 성과를 만들어 가면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과 역량이 있는 팀원을 만나고 싶습니다.
BM은 브랜드 매니저의 약자이지만, 브랜드 마더라고 하기도 하죠...
그런 만큼 나의 브랜드에 대해 애착과 사랑이 기본이 되어야 하고, 마케팅과 연결이 안 되어 있더라도 브랜드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업무입니다.
식품 마케팅은 정말 재미있는 분야입니다. 우리 생활과 문화에 가장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분야이고, 기존에 없던 제품들을 시장에 내놓고, 고객들의 반응을 살피고, 개선해 나가는 과정들은 희열을 느끼게 합니다.
저희 팀에서는 마켓 트렌드 분석, 시장 조사, 신제품 출시, 브랜드 운영, 광고/홍보/프로모션까지 브랜드에 대한 모든 업무를 하게 될 겁니다.
(A)BM은 책임이 많이 따르는 업무이지만, 그만큼 권한도 많이 주어지는 역할입니다.
여러분들과 한 단계 한 단계씩 이러한 재미있는 경험들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