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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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오리엔테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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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CRM 마케팅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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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잘 나가는 기업들이 CRM 마케팅을 꼭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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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CRM 마케터에게 요구되는 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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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CRM 마케팅 채널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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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CRM 마케팅 레벨 4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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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데이터 텍소노미 이해와 설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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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크몽의 주요 이벤트에 대한 데이터 텍소노미 설계
2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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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고객 행동 분석이 필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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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고객 행동 분석 끝판왕 Amplitude(앰플리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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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GA(구글 애널리틱스)와 Amplitude(앰플리튜드)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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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Amplitude(앰플리튜드) 데모 실습 환경 설정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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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Amplitude(앰플리튜드)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 활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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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고객 분석 이후 Braze(브레이즈)와 연동한 CRM 마케팅 활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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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Amplitude(앰플리튜드)를 활용한 고객 행동 분석
3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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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우리 주변 CRM 마케팅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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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개인화 된 CRM 마케팅 준비물 (타겟, 타이밍, 채널, 프로모션 설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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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플로우 차트를 활용한 CRM 마케팅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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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고객 여정 기반 개인화 CRM 마케팅 플로우 설계
4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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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CRM 마케팅에 필요한 실무 역량,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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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CRM 마케팅에서 자주 활용하는 Tool의 장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