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건 대여 환불 규정
[구매 후 7일 이하 경과시]
- 총 재생시간 7% 이내: 100% 환불
- 총 재생시간 7% 이상 10분 미만: 구매금액 x (총 재생시간 / 총 시간)
- 총 재생시간 10분 이상: 환불 불가
- 취소하면 결제에 사용된 할인 쿠폰은 소멸되며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직무 입문 계기 및 직무 이해의 필요성
처음부터 성공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운영하는 부분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멘토는 어떻게 퍼포먼스 마케팅을 처음 접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결과를 개선해 나가기 시작했는지, 마지막으로 왜 퍼포먼스 마케팅 직무의 기초를 이해하는 부분이 취업하는데 왜 필수적인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 어떻게 퍼포먼스 마케팅 직무를 시작하게 되었나요?
- 왜 직무를 이해하는게 취업에 유리한가요?
2. 연차 별 직무 역할
연차별로 퍼포먼스 마케터가 주로 어떤 업무를 담당하게 되는지 그리고 이직은 어떤 형태로 발생하는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 1년차
- 2~3년차
- 4~6년차
- 7년차 이상
3. 직무 진입 방법 및 커리어 패스
구체적으로 어떤 업종에서 퍼포먼스 마케터 채용이 가장 활발한지에 대해 3개 업종으로 구체적으로 구분하여 소개합니다. 또한 각각의 업종의 채용 공고 직무를 분석하는 세션을 갖습니다.
- 퍼포먼스 마케터 대표 3개 업종 소개
- 각 업종 별 채용 공고 분석
4. 직무에 필요한 역량
퍼포먼스 마케터가 되기위한 역량은 여러가지이지만 그 중에서도 공통적이고 핵심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역량에 대해 알아봅니다. 성공적인 퍼포먼스 마케터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필수 역량을 공유합니다.
5. 직무가 실제로 하는 일
퍼포먼스 마케팅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모든 과정을 3개의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설명합니다. 각 단계별로 실제 현업 사례 등을 같이 공유하며, 구체적으로 퍼포먼스 마케터가 어떤 업무를 수행하는지에 대해서 전체적인 숲의 관점에서 직무를 공부합니다.
6. 직무의 장/단점
현업자의 관점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 일하는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퍼포먼스 마케터로서의 장점, 매력을 느끼는 부분
- 퍼포먼스 마케터로서의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
현 외국계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현업 재직 중
- 월 00억 규모 개발사 광고 매출 운영 관리
- 퍼포먼스 온라인 광고 운영 및 성과 관리
- 광고 지표 관리 및 전략 담당
[구매 후 7일 이하 경과시]
- 총 재생시간 7% 이내: 100% 환불
- 총 재생시간 7% 이상 10분 미만: 구매금액 x (총 재생시간 / 총 시간)
- 총 재생시간 10분 이상: 환불 불가
- 취소하면 결제에 사용된 할인 쿠폰은 소멸되며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구매 후 7일 이상 경과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