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정보

1. 통신산업의 특성과 이해, 비전

직무의 특성에 맞추어 통신산업에 대해 간단히 이해하고 들어가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 통신산업의 구성

- 통신산업의 특성



2. 직무의 특성 및 비전

우리 직무의 특성에 대해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 특징

- (취준생 관점의) 비전



3. 통신사 현장 마케터의 역할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직무의 역할에 대한 이해는 '입사'관점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 이유닌 여러분들이 이미 가지고 계신, 혹은 만들어가실 경험이라는 진주를 

보배로 꿰실수 있는 실로 활용되기 때문입니다.

즉 서류를 심사하거나 면접관으로 참여할 본 직무의 현직자나 임원들이 실제 수행하거나 관리하는 업무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다른 경쟁자보다 그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서술이나 이야기가 가능합니다. 

당연하게도 이런 식의 접근은 여러분들께서 경쟁자들보다 더 좋은 점수를 얻게될 가능성을 높이는 히든카드가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3대 요소로 보는 마케터의 업무

- 채널에 대한 이해

- 주요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이해



4. 통신사 현장 마케터의 업무

현장마케터의 업무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이를 통해 인재상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 통신사 현장마케팅의 R&R

- 인프라 관리

- 판매확대 지원

- 현장마케터의 타임테이블 다시보기



5. 요약



6. 매운 맛 Wrap-up




마케팅 7~10년차 현직자 백프로 멘토입니다.
저와 함께 진짜
마케팅
실무에 대해 알아보실래요?

멘토 사진
멘토 닉네임
백프로
멘토 연차 정보
7~10년차 이상 현직자
인증여부
︎ 인증 멘토

現 국내 3대 메이저 통신사 현장 마케팅 기획 재직 중(5년차)

- 현장 마케팅 3년(표창 1회)

- 마케팅 기획 2년(표창 1회)


前 국내 5대 금융그룹 근무(2년 6개월)

前 스타트업 창업

안녕하세요!

통신사 현장 마케팅 직무의 자타 공인 전문가 백프로 멘토입니다.


사실 제 강의는 타이틀이 모든 것을 말해준다고 생각해요.

우선 '우수 표창만 2번 받은'이 의미하는 건 제가 회사에서 제 역량을 검증받았다는 겁니다.

정말 못되게 얘기하면 여러분들의 현직자에 대한 환상은 명문대생을 바라보는 고등학생의 그것과 대동소이하다고 생각해요.

부러움에서 나오는 맹목적인 신뢰.


그런데 대학을 졸업하거나, 취업을 고민하는 지금 시점의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대학을 좋은 곳으로 입학만 했다고, 대학생활 혹은 학과생활을 후배가 될 사람에게 알려줄 만한 능력이 있을까요?


취업 카페나 커뮤니티에 산재한 수많은 현직자들 중 실제로 해당 직무에서 눈에 띌만한 퍼포먼스를 내는 사람은 드물다고 생각해요.

그냥 물 위에 부유하는 부레옥잠같이 그냥저냥 현실에 맞추어 주어진 업무만 수행하면서 세월아 네월아 보내는 사람들이 대다수거든요.

조직이 대기업에 가까울수록 파렌트의 법칙에 더 수렴한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런 현직자보다는 코멘토를 통해 검증받은 직무 전문가인 저에게 통신사 현장 마케팅 직무에 대해 배우신다면 여러분들의 선택에 만족하실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해요.


더불어 본 강의는 '취업'측면에서의 제 직무를 설명드리는 '액기스'자료로 이 강의만 청강하셔도 듣지 않은 분들에 비해서 조그마하지만 분명한 포인트를 잡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수시채용 및 전환형 인턴으로 채용시장의 변혁이 시장된 지금,

경쟁자보다 한발 더 먼저 나아가기 위한 첫 발걸음을 저와 함께 해보시겠어요?

환불규정

단건 대여 환불 규정

  • [구매 후 7일 이하 경과시]

  • - 총 재생시간 7% 이내: 100% 환불

  • - 총 재생시간 7% 이상 10분 미만: 구매금액 x (총 재생시간 / 총 시간)

  • - 총 재생시간 10분 이상: 환불 불가

  • - 취소하면 결제에 사용된 할인 쿠폰은 소멸되며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 [구매 후 7일 이상 경과시]

  •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