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매우 추천해요!

3대 백화점 현직자와 함께 경험하는 진짜 MD 실무 후기

1차 과제를 하고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제 과제 내용보다도 길고 상세한 피드백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 현업에 계신 멘토님께서 겪고 알고 계신 전반적 현황과 함께 제가 본 고객 행태를 심층적으로 분석해주셨고, 현상발생의 원인을 정리하거나 제가 생각해보도록 유도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앞으로도 제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는 고객 분석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고객응대법에 관한 2차과제에 대해서는 (물론 워낙 다양하겠지만..) 주로 어떤 분야(패션, 식품 등)에 대해서 어느 고객군(직장, 연령대, 성별)의 어떤 컴플레인이 많은지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매 회차가 흥미롭네요!

이**
2020.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