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QA(Quality Assurance) 실무 수행하기 후기
툴팁 이슈의 경우 플레이어 입장에서 수치가 잘못되어 밸런스 문제로 나타나기때문에 우선순위와 위험도를 상대적으로 높게 책정하였는데, 수치가 아닌 부수적인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그렇게 큰 리스크는 아니라는 점을 알려주셨습니다. 그 외에도 필요한 자원의 경우 선조건에 포함시키는것이 더 좋다는점과 키 입력 을 서술하는 과정에서 더 나은 단어의 선택을 알려주셨습니다.
툴팁 이슈의 경우 플레이어 입장에서 수치가 잘못되어 밸런스 문제로 나타나기때문에 우선순위와 위험도를 상대적으로 높게 책정하였는데, 수치가 아닌 부수적인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그렇게 큰 리스크는 아니라는 점을 알려주셨습니다. 그 외에도 필요한 자원의 경우 선조건에 포함시키는것이 더 좋다는점과 키 입력 을 서술하는 과정에서 더 나은 단어의 선택을 알려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