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전자 출신 현직자의 Fact와 Data기반 마케팅 실무 후기
시장 상황, 비용구조에 따라 판매/마케팅 전략을 다르게 수립해야 한다는 기본 전제를 삼성과 애플을 예시로 들어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수월했습니다. 또한, 쿠팡이 판매 물량을 계속해서 늘릴 수밖에 없는 이유가 비용 구조에서 고정비 비중이 크기 때문이라는 사실도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시장 상황, 비용구조에 따라 판매/마케팅 전략을 다르게 수립해야 한다는 기본 전제를 삼성과 애플을 예시로 들어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수월했습니다. 또한, 쿠팡이 판매 물량을 계속해서 늘릴 수밖에 없는 이유가 비용 구조에서 고정비 비중이 크기 때문이라는 사실도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