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현실적으로 필요한 조언들을 많이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잘 설명해주었습니다!
강의 잘듣고있습니다. 상세한 피드백 감사합니다.
면접이나 자기소개서에도 활용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알려주시는 부분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많은 정보 배우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