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1주차인데도 멘토님이 많은 내용을 알려주시려는 마음이 느껴지고 인턴하기 쉽지 않은데 직무에대해 알아가고 실무에서 하는 업무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아요정** 2023.12.01
3주차- 매우 추천해요!한주한주 배워갈수록 현업에서 일하기위해 요구되는 수준들과 마주하면서 자동적으로 공정설계직무에 필요한 역량들을 키우도록 자극을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김** 2023.11.30
3주차- 매우 추천해요!3주차 세션도 시간을 꽉채워 알찬정보들로 현직자관점에서 도움되는 내용들로 전달해주셔소 너무 뜻 깊었습니다. 멘티들이 제출한 과제에 대해서도 자세히 피드백을 남겨주셔서 어느점에서 부족했던 것인지에 대한 파악이 더욱 쉬웠습니다! 이번 주차도 감사했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노** 2023.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