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보통이에요!초반 1시간 내내 목소리가 작아서 그런지 마이크가 퍽 하면서 끊기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잘 안 들렸습니다. 집중해서 들으려고 해도 단어가 잘 안 들려서 발음을 더 정확하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ㅠㅠ 2시간동안 많은 정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황** 2023.10.18
3주차- 매우 추천해요!무조건적으로 좋은 말만 해주시지 않고 솔직한 답변이 오히려 전 더 위로가 되고 힘이 났습니다. 제 현 상황에 맞춘 맞춤형 수업 정말 감사합니다! 부담이 적어서 마음이 조금 더 편한 것 같습니다.노** 2023.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