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조금 생긴 것 같습니다
없습니다
많은 수강생들을 경험하셔서 되게 노련하신것같다.
친절하고 자세한 현실적인 조언 감사합니다!!
1주차 및 2주차에 대한 피드백을 해주심. 또한 3주차 4주차를 위한 문제를 다시 한번 짚어주심.
몰랐던 정보도 알게되고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고 남은 수업도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