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에 대해 많은 걸 알고 계시고 적극적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모르는 부분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직무경험에 적합한 수업과 과제를 구성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첫 주에 모든 과제를 다 설명해주셔서 따라 조금 힘들었습니다. 직무에 대해 많은 것을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나.
진심으로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로 강의를 해주시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