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 수업에 정말 만족했습니다. 남은 기간도 잘 부탁드립니다.
과제 내용이 좋은거같아요
자세한 설명과 여러가지 내용 외 질문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멘토님 잘알려주셔서 처음들은 내용도 이해가조금되었슴니다 감사합니다!
공정기술에 대한 내용이 조금 어렵습니다,, 추가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자료나 링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