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님께서 짚어주시는 부분이 제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을 알기 해주셨습니다
3주차가 되고나서야 제가 뭘 배웠고 배우고있는지를 알게되었고 머리속에서 정리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피드백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배우는 것들이 많았지만 알기 쉽게 풀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이번계기에 이 직무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아가려고합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설명이 쉽고 유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