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구체적인 설명을 덧붙여 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 멘토님께서 신경 많이 써 주시는 것 같아 좋습니다!
수업이 너무 유익하고, 진짜 기대 이상이에요!
제가 지원하는 직무에 대해서 전혀 알지 못했었는데 어느정도 배운거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피드백이 굉장히 구체적입니다!! 도움많이됩니다~
만족합니다!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