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광동제약 / 품질관리

Q. 제약 계약직

안녕하세요. 제약 QC 취준생입니다.
이화학 QC 희망하고 있는데.. 중고신입들과 경쟁하기에 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제약회사에서 GMP 문서 관련 계약직이라도 해보는 게 나을까요?
분석기기를 다루는 게 아니라 문서관련 작업이라 경력에 도움이 될까 싶습니다. ㅠㅠ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답변 6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GMP 문서 관련 계약직 역시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취준생들과의 경쟁이 줄어들고, 업무 경험이 쌓입니다. 문서 관련 작업이라 할지라도 업무 능력을 키우고, 실무 경험을 쌓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 이 계약직 역시 매우 중요한 작업이므로 업무를 철저하게 숙지해야합니다. 계약 기간동안 업무에 대해 배우면서, 경력을 다지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멘토486
코이사 ∙ 채택률 53%

qc로 내세울만한 경력을 만들려면 분석 경험이나 분석기사를 따시는게 좋으실 듯 합니다. 문서 계약직은 qa같은 개념이예요


Top_Tier
코사장 ∙ 채택률 95%

중고신입의 강점이 현업경험이 있다라는 것입니다. 만약 인턴, 현장실습 등의 현장경험이 없으시다면 현업경험을 쌓기 위해 계약직을 하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계약직의 경우 1년, 2년정도의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을 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Infrastructure
코전무 ∙ 채택률 53%

네, 최대한 해당 직무 경험이 없으시다면, GMP 문서 관련 계약직이라도 경험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니꿈은뭐니
코사장 ∙ 채택률 85%

분석기기를 직접적으로 다루는 경력이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단순 문서 관련작업은 경력으로 내세우기에는 너무 단순반복 작업이라 4년제 대졸자가 내세울만한 경력은 아닙니다.


t
trustme
코이사 ∙ 채택률 83%

안녕하세요 멘티님!

이화학 qc를 희망하신다면 그래도 분석기기를 다뤄보는 것이 더 경쟁력 있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분석기기를 다루는 직무로 도전해보시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