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네이버 / 클라우드

Q. SW개발 실력을 못키우는 인턴해도 될까요?

현재 3학년 2학기를 재학중이며 컴공과입니다.
아직 뚜렷한 희망 직무 분야는 정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과 특성을 살려서 개발쪽으로 갈 계획입니다.
그러던 와중에 네이버클라우드 인턴에 합격했는데 직무가 LLM데이터를 제작하고 검수하는 직무입니다. 따라서 개발을 하진 않기에 개발실력이 늘진 않을 것 같습니다.
규정상 현재 휴학이 불가하며 다니게 된다면 학기중에 다니게 되어 기말고사를 잘 치루지 못해 학점을 보장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어떤 선택을 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조언을 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펙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클라우드 직무를 희망하고 있으며, 관련경험을 쌓고 싶은데 무엇이 더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경험으로는 클라우드 분야가 아닌 개발분야 인턴 6개월 있습니다. 1. 클라우드 국비지원 부트캠프 수강하여 포트폴리오 만들기 2. 클라우드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중소기업에 들어가서 경험쌓기 2번의 경우 신입공채에 지원하여 상반기 중고신입을 노리고 있습니다. 무엇이 더 나을지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Q. 네이버 클라우드 체험형 인턴 연차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학 3-2를 다니는 중에 네이버 클라우드 체험형 인턴에 합격했습니다. 근데 학기중에 시작하는거라 시험을 봐야합니다. 그래서 네클 인턴 연차가 있다면 사용하고 시험을 보고싶은데, 네클 체험형 인턴 연차에 관해서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ㅜ..

Q. 원하는 대기업에 가고 싶은데 고민이 있습니다.
네카라쿠배를 목표로 취준한지 1년이 지났습니다...ㅜㅜ 현재 상위 인서울 대학에 컴공 졸업했으며, 인턴 6개월경력있습니다. 다만 제가 지원하는 클라우드 분야의 경력이 부족한 것 같아서, 중소기업에서 해당 스킬을 익히고 포폴을 만든 후 도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생각하는 방법은 중소에서 원하는 직무의 신입으로 일하다가 대기업에 지원해보는것인데, 짧은 회사경력이 오히려 안좋게 보이거나 중간에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는게 어려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현직자 분들께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