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넥슨 / 모든 직무

Q. 넥슨 해외사업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넥토리얼 해외사업 관련해서 궁금한 것이 있어서 질문 남깁니다.

넥슨은 직무별로 필수적으로 첨부 포트폴리오가 정해져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외사업은 '자신의 이력서, 자기소개를 영어 또는 지원분야의 언어로 작성한 MS-word 문서'이고, 모집 공고에도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가 적혀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이 경우에 굳이 해당 게임과 관련된 포트폴리오를 추가적으로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것일까요? 원래는 이벤트/BM 관련해서 포트폴리오를 만드려고 했었습니다. 다만 서류 전형 이후에 직무 과제가 있다는 점에서 다른 직무처럼 사실상 필수로 제출해야하는 것인지, 아니면 적혀있는 그대로 자기소개서와 필수 포트폴리오(지원분야 언어로 작성한 문서)만 제출해야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1
리셋
코대리 ∙ 채택률 79%

넥토리얼 모집 기간은 이미 끝났지만, 혹시 도움이 될까하여 답변 남겨 드립니다.

저 같은 경우 제 Resume와 Cover Letter를 영어로 작성하여 Word 문서와 PDF 문서로 같이 제출했습니다. 멘티님의 경우에는 일본어를 전공하셨으니,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일본 회사 스타일로 작성하여 제출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BM 관련하여서도 고민하여 포폴을 넣어주시는 것도 플러스가 될 수 있을 것 같구요.
차후 과제가 이벤트/BM 관련한 과제라면 넣으신 포폴을 그대로 제출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