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대한항공 / 사무/행정

Q. 대한항공 일반직, 지상직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1학년을 마치고 군복무중인 휴학생입니다. 국립대 일어일문학부에 재학중이고, 내년 1학기에 복학 예정인데 자격증 공부를 하다보니 드는 생각이 많아서 글을 올려봅니다,,

우선 첫번째 궁금점은 제 주전공인 일본어는 대한항공 일반직 대졸공채 지원자격에 해당되지 않는것을 알고있고, 따라서 상경계열 학과를 복수전공할 예정인데 상경계열 학과가 주전공이 아니고 복수전공을 통한 학위여도 지원자격이 충족되는지 알고싶습니다!

두번째로는, 아무래도 제가 희망하는 1순위 기업인 대한항공은 사기업이기에 학벌을 많이 본다는 이미지가 있어서 현재 재학중인 지방 국립대학교에서 지방거점국립대 (부산대나 경북대로만 생각중) 로 편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혹시 부산대라는 학벌을 갖게된다면 서류평가때 불리할지 궁금합니다! 아무리 지거국중 1위라 하여도 학벌적인 측면에서 메리트가 있을거라 생각하진 않고, 같은 출발선에서 불리하지 않을 정도는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3
IT엔지니어
코부장 ∙ 채택률 58%

안녕하세요 멘티님,

1. 네 충분히 가능합니다.

2. 아니요 전혀 불리하지 않습니다.


고려인리
코사장 ∙ 채택률 81%

안녕하세요 멘티님
1. 전혀 문제 없습니다:)
2. 학벌이 중요한건 예전입니다. 너무 크게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특히, 멘티님이 졸업하실 때면 다시 대규모 채용이 진행될 거입니다. 지상직은 그런것 보다 외국어 역량이 중요하기에 제2외국어를 틈틈이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Infrastructure
코전무 ∙ 채택률 53%

1. 충분히 복수전공도 가능합니다.

2. 전혀 안불리합니다. 부산대 매우 좋고 어느 산업계나 부산대 출신 선배들이 많이 있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