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계약직 스펙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작년부터 꾸준히 취업을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인턴과 국비교육 등을 하며 계속해서 취준중인데요. 아쉽게도 계속해서 서류탈락을 경험중입니다.

마음이 조급해서인지 초대졸 이상 계약직 자리도 알아보는 중인데요.

이런 계약직의 경험이 앞으로의 취업 스펙에 유의미한 도움이 될까요? 조금 더 계속해서 서류 작성 도전을 해보는 것이 맞을까요? 고민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경영학과
안녕하세요 이번에 4년제 경영학과를 졸업 했지만 휴학을 해서 28살에 졸업을 했습니다. 자격증이랑 토익도 없는데 운 좋게 제약회사 10위권에 합격하였지만 실무 나가기 전에 사고가 나서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우울증이 심해지고 공부도 잡히지 않아서 방황 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학교 추천으로 중소기업 품질검사원 직무를 소개 받았습니다.. 학력무관에 고졸들도 하는 직무라고 하더군요.. 요즘 30살에 신입 받아주나요? 진짜 고민만 몇 일 동안 하고 있내요..

Q. 앞으로의 미래 걱정질문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대겹 면접을 봐왔는데 계속탈락해서 작은 기업부터 가야할거같습니다.. 올해 2월졸업생인데 공백기 리스크가 크다고 들어서 6월부터는 아예 눈을 돌리려고하는데 4개월? 정도 공백기도 리스크가 클까요?

Q. 회사 리뷰 안좋은 중견 면접
면접 기회가 잡혀서 고민입니다. 해당 기업은 기업 리뷰가 평점 2.5/5.0으로 대부분 좋지 못한 중견기업입니다. 공기업 준비하면서 사기업도 같이 지원하다가 면접 기회가 생겼는데 가볼지 말지 고민입니다. 회사까지 거리는 한 두시간 거리이고, 만약 합격한다고 하더라도 하고있는 공부가 있기에 입사할지 말지는 고민되긴 할 것 같습니다. 그냥 경험이라 생각하고 가보는게 좋을까요? 현재 면접경험은 타 중견기업 1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