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공기업 성공 or 협업경험

우선 전공은 토목입니다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에서 인기상받은 이력있는데 활용해도 될까요?
직무관련경험이 아니라 써도될지 아닐지 고민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SK 실트론 Wafering 기술 엔지니어 관련 질문있습니다
-Wafering(Shaping/plishing) 공정 Weak point 발굴 및 Process 지침화를 통한 공정/현장 관리 -Wafer 절삭/연삭/연마 공정의 품질/수율 개선을 위한 분석/관리 이렇게 적혀있는데 일반적인 반도체 공정 실습과는 거리가 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어떤 직무 경험을 쌓아야 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슷한 공정 교육이라도 받고싶어서요 그리고 실트론에서 단기계약으로 생산직 경험이 있는데 이것도 쓸모가 있을까요?

Q. 경영학과 진로 고민
안녕하세요 경영학과 4년제 졸업을 앞둔 만 25세 여자입니다. 이제 졸업을 앞두고 있는데 어떤 직무가 저한테 맞는지 어떤 직무를 선택해야할지 너무 고민이 되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 경영학과는 보통 어디로 취업하고 어떤 직무를 선택하셨는지 아니면 다른 직무로 바꾼 경험이라도 듣고싶습니다 ...

Q. 계속되는 탈락의 문제점을 못찾겠습니다...
올해 2월에 졸업하였고 나이는 25살입니다. 작년 하반기 올해 상반기 동안 대기업+중견기업으로 두시즌 합해서 40개 지원하였고 두시즌 모두 한 대기업 제외하고 올탈하였습니다. (작년 인적성 탈 올해 최종면접 탈) 간략한 스펙은 인서울 중위권 신소재공학과 전체/전공 평점 3.5/3.5 어학 영어 IM3 디스플레이 계열 학부연구생 1학기 디스플레이 계열 졸업 논문 이차전지, 전자재료 계열 팀 프로젝트 포스코 취업 아카데미 수료 아르바이트 다수 하반기에는 어학을 IH로 올리고, 렛유인이나 코멘토 통해서 교육도 들어 스펙을 보충할 예정입니다. 자소서도 학교, 유료, 주변 현직자들 통해서 컨설팅과 첨삭도 많이 받았는데, 인적성 볼 기회도 없이 서류 탈락이 반복되니 답답합니다.. 혹시 대기업, 중견이 아닌 중소기업으로 지원하는게 맞는지 고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