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교직원 / 사무/행정

Q. 교직원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교직원 '일반행정' 직무 관련 여쭤보고자 문의드립니다

저의 경력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기업 영업/영업지원 직무 인턴쉽 (식재영업,케이블가입자유치영업,등기 및 공문발송 등의 영업지원)
*공공기관 대학생 기자단(주로, 해당기관 및 경제,사회이슈 등 다양한 분야의 기획기사 작성)

Q.교직원 일반행정은 총무/기획 등 여러 부서로 배치될 텐데요.. 위의 경력사항에서 어떤 역량을 어필해야 될까요?.. 제가 생각한 것은 영업경험은 커뮤니케이션능력? 관찰력? 등을 생각해보았고, 기자단 활동은 마감기한을 준수하면서 기획을 하고 기사를 작성해야 하기 때문에 '기획력' 등을 생각해봤습니다. (이 과정에서 초안을 제출하고 다시 기자단 담당자의 제가 작성한 기사에 대한 수정사항을 말하고 다시 제가 수정해서 최종본 제출하는 형태로 진행)

Q.교직원은 정량적 요소(학교,학점,어학성적)등을 보는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학점3점 초반/TOEIC890입니다ㅜ 가능성이 1%라도 있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