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금융권IT위한 인턴 질문

안녕하세요. 금융권IT직무 취업을 원하고 현재 4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이번에 기회가 생겨 학기 대체로 인턴을 지원했는데 운 좋게도 지원했던 3개사에 모두 합격하였습니다.

제가 원하는 곳을 가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저는 최대한 금융권 IT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인턴을 수행하고싶습니다.
1. 백엔드 개발
2. 블록체인 관련 개발
3. AI 관련 개발

이 중 어떤 곳에서 경력을 쌓아야 금융권 IT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어디든 내가 일 하고 싶은 분야, 나를 발전시킬 수 있는 곳"이 좋긴 하지만... 저의 기호를 제외하고 직무만을 보았을 때 멘토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고싶습니다 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전기부품업체 취업
현재 물리학과 3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물리학과 전공생이 학사 졸업 후 전기부품업체나 전기관련 회사에 취업하려면 어떤 스펙이 필요하고 어떤 자격증을 취득해야 할까요?

Q. 컴활 질문
이번에 대학교 3학년 되는데요 그럼 지금 컴활 따는건 추천하지 않나요? 필기는 유효기간이 2년이니까.. 한번 휴학할거라 제가 졸업할 때 쯤에 재응시 해야할 것 같은데 나중가서 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지금 따두면 나중에 재응시할때 편하게 합격할 수 있을까요?

Q. 신입 경력사항에 창업이 있으면 마이너스인가요?
신입 개발자로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10개월 정도 콘텐츠 제작으로 창업한 경험이 있습니다. 6억 원 정도의 매출도 있었습니다. 다만 신입에게 '창업' 경험이라는 것이, 회사에 대한 로열티가 부족하고 말 안 듣는 이미지로 비칠까 걱정입니다. 그래서 자소서 경력 사항에 '인턴'으로 적어야하는 고민이 있습니다. 현업에 계신 인사 담당자 분들의 시각은 어떨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