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다른 회사 인사팀끼리 서로 지원자가 어떤지? 알 수 있나요?

언니가 코로나 확진되고 저는 계속 음성이지만 증상이 나타나서 회사 면접 4개를 미뤘어요.
(하필이면 4개 거의 동시에 연락이 와서 근접하게 면접을 잡았네요)
하필이면 면접이 다가오는 날에 언니가 확진되는 바람에 회사4개를 당일 또는 전날에 연락을 해서 미뤄가지고
면접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후 원활하게 지원하였고 4개 회사 말고 또다른 회사 면접이 있었는데 면접당일 아침에 전날에 잘못 먹었는지 토하고 난리나서 면접 보기 2시간 전에 전화드려 일정변경을 요청드렸지만 안된다하셔서 결국 면접을 포기하였습니다.

1. 저는 진짜 코로나 증상보이고 아파서 면접 취소한거나 일정변경 한건데 괜히 이 업계에서 찍혀서 아예 안뽑을까봐 걱정이 됩니다. 하필 타이밍이 이렇게되서... ㅜㅜㅜ
다른 회사 인사팀끼리 서로 지원자가 자기 회사 면접 볼때 어땠는지 알 수 있나요?(막 이 지원자는 면접당일에 변경 연락오더라 라든지...)
인사담당자들끼리는 커뮤니티가 있다고 어디서 얼핏 봐서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최종 결과는 불합격자에게 어떻게 연락이 가나요?
스타트업~중소 기업에서는 보통.. 모든 지원자 평가가 끝나면, 불합격자 모두에게 한 번에 연락을 드릴까요? 아니면 평가가 나오는대로, 각자에게 적정한 기간 내에 연락을 드릴까요? 채용 과정 잘 아시는 분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복수전공을 해서 불리한 점을 상쇄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외식경영을 주전공으로 하고 컴퓨터공학과를 복수전공으로 하고 있습니다. 컴공쪽으로 진로를 결정했는데, 다른 컴공 전공자들에 비해서 많이 불리한 것을 알고있습니다. 혹시 불리한 점을 상쇄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Q. 자소서 표절검사
자소서 작성할 때 제 힘으로 작성을 했는데 카피킬러로 표절률이 33%가 나옵니다... 왜 그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