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대기업/중견/외국계 재무회계팀 입사

안녕하세요. 현재 제 스펙입니다.
1. 학교, 학과: 경기대학교 경영학과
2. 자격증: AICPA, 재경관리사, 회계관리1급, MOS, 한국사 1급
3. 외국어: 토익 940, 오픽 IH
4. 대외활동, 인턴: west프로그램을 통한 직무 관련 해외 인턴 6개월
이번 하계방학에 직무 관련 인턴 시도할 예정

제가 궁금한 점은
1. 제가 올해 28살(남)인데 졸업하면 29입니다. 혹시 취업 시에 나이가 큰 문제가 될까요?
2. 제 학벌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편입니다. 현실적으로 제가 대기업 중견 외국계 재무회계팀 취업 가능할까요?
3. 제가 취득한 aicpa 자격증이 위에 언급한 회사들에 입사하는데 도움이 되나요??? 또한 외국계 재무회계팀에 입사하려면 영어회화 실력이 어느 정도가 되어야 할까요?
4. 제가 직무는 회계쪽으로 정했지만, 산업군을 아직 선택을 못했는데 산업군을 반드시 설정을 해야할까요? 아니면 제가 원하는 회계직무 관련해서는 모든 기업들에 지원을 하는게 나을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솔직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신입교육 연수 중 타화사 면접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 운이 좋게도 모 중견기업에 최종합격하여 차주 수요일부터 24일까지 신입사원 교육을 받게 됐습니다. 연봉이나 복지 위치 등 좋은 조건인 회사이긴 하지만 지금 더 선호하는 회사의 1차면접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느낌상으론 1차면접의 합격을 하게될거 같은데 해당 회사는 16일부터 2차면접을 진행하게 될것 같습니다. 신입교육 예정중인 회사는 서울에서 교육 예정 중이고 더 가고싶은 회사의 2차면접도 서울에서 예정중인데 두 회사의 거리가 택시타고 40분 정도 나온다고 되어있습니다. 만약 1차면접에 합격한다면 무조건 2차면접을 보고 싶은데 오전이나 오후에 아프다고 하고 잠시 병원가서 진단서 끊고 면접 갔다오거나 하는 방법 등이 가능할까요..? 지금 회사의 입사를 포기하지 않고 2차면접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너무 간절합니다.

Q. 반복되는 일상
같은 업무를 반복적으로 하다 보니 점점 일에 흥미가 떨어지는 것 같아요. 새로운 동기부여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Q. 설비,공정,생산,품질관리 직무 관련 자격증
아직 직무 방향에 대해 정확히 정하지 못해서 다양한 시도중인데 학점 4.3 오픽 ih 대외활동 장관상 1회(전력전자분야) 전기차 인프라, 전력 에너지, 전기안전공사 교육 수료 6시그마 bb 전기기사 정도가 현재 스팩이고 다음달에 중견기업 인턴을 앞두고 공백기동안 자격증을 취득하려는데 adsp란 자격증이 저런 직무 지원시 어필하는데 큰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다른 자격증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