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대기업 식재 영업과 중소 사업 기획 직무 중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다름 아니라 이번에 두가지 기회가 있어 고민입니다.
제가 일단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사업기획 직무에 합격한 상태입니다.
주업은 컨설팅 회사인데 이제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하는 상황에서 기획 직무로 인원이 필요하여 입사했습니다.
분위기도 좋은 편이고 일이 몰리는 시기외엔 근무 시간 등 조건이 좋습니다. 다만 3개월 이후 전환이라 확실치는 않습니다. 정규직 연봉도 정확한 정보는 없습니다.

이 곳을 인턴으로 다니는 중에 이전에 넣었던 대기업 식품 영업에 서류 합격했습니다. 초봉이 높아 조금 욕심은 나지만 면접을 본다고 무조건 붙는 것도 아니기에 괜히 채용 연계형 인턴 중에 면접을 보기위해 쉰다거나 해서 감점만 될 것 같고 현 상황이 조금 당황스럽습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인턴을 진행하면서 면접을 볼지 아니면 현재 인턴에만 집중할지 고민입니다.
사업기획 직무가 TO가 작아서 향후 비젼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4-1복학 전 여름방학 (반도체 공정 진로)
한양대 화학과 휴학중이고 다음학기 복학하면 4-1입니다 반도체 공정기술쪽 희망하고 있는데, 반도체 관련 활동은 자대 학부연구생밖에 없고, 전공학점 낮고, 어학성적 없습니다 휴학중에는 학부연구생 활동 하면서 반도체 이론 공부 했습니다... 복학 전 (텝스, 오픽 + 화학과 전공 복습 및 예습 + 학부연구생 지속) 할 생각인데 더 할 활동이 있을지, 아니면 굳이 안해도 되는 활동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Q. 직무체험 고민입니다ㅠ
안녕하세요. 현재 졸업을 앞두고 있으며 이차전지 관련 분야 취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겨울방학 기간에 무얼 할지 고민 중인데요.. 5주 에코융합섬유연구원 직무인턴 vs 7주 데크카본 직무체험 둘 중 어느 곳에 참여를 할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ㅠㅜ 전자는 도에서 모집한 직무인턴이고 후자는 학교와 장학재단이 연계한 직무체험입니다. 가게 된다면 아직 세부 부서나 맡게 될 구체적인 분야에 대해서는 정보가 없는 상황입니다... 과연 어느쪽에 참여하는게 도움이 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ㅜ

Q. 경력직 지원 시 최종연봉 계산
안녕하세요, 현재 퇴사 후 이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력직으로 지원할 때 직전연봉을 기재하도록 되어 있는데, 제가 마지막 근무지에서 1년 근무 중 중간에 급여를 인상받았었습니다. 그렇다면 최종연봉을 아래 중 어떤 것으로 작성해야하나요? a) 마지막 근무지에서 1년간 받은 월급의 총 합계 b) 변경된 급여조건으로 1년치 합계 c) 기타(조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