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대기업 제약 회사 마케팅 BM 인턴 vs 이커머스 기업 마케팅 인턴

현재 대기업 제약 회사 하계 인턴에 최종 합격한 상태이고 추후 전환 가능성 있다고 하셨지만 저는 전환 생각은 없습니다! 이커머스 기업 마케팅 하계 인턴은 서류만 제출해 둔 상태인데 아직 결과는 안 나왔고 체험형 인턴입니다.
제약 회사는 지망 분야가 아니라서 차라리 이커머스 쪽을 경험해보고 싶긴 한데 기업 규모가 제약 회사 쪽이 더 크고, 이커머스 기업은 업계에서 6~7위 정도 하고 있는 애매한 규모라서 고민입니다.

추후 방송이나 공연 등 미디어 분야 혹은 IT 기업의 마케팅 직무로의 취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둘 다 합격한다는 가정 하에 어떤 인턴 경험이 더 도움이 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반도체 공정기술 후공정
저는 전자공학과 3학년인 대학생입니다. 제가 현재까진 공정기술 직무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공정실습,공정교육 이수완료) 하지만 이번에 반도체 패키징 공정 교육과 실습을 받을 기회가 생겼습니다. 패키징 제조 공정 이해 , PLC제어 , 패키징을 위한 로봇자동화 , 패키징 조립 공정 실습 등 이라는 내용을 가진 교육인데 공정 기술 직무를 희망할 때 과연 패키징 교육이 도움이 될까요? 반대로 패키징 관련 직무를 희망할 때, 공정교육과 실습 경험이 도움이 될까요?

Q. 면접 시 퇴사 관련 질문이 들어온다면
먼저 통근 거리로 인한 퇴사라고 적어놨습니다. 이에 더해 고용 안정성으로 인한 퇴사를 더해서 말하려고 하는데요. 실제로 제가 있는 동안 2명의 선배가 다른 팀으로 이동했습니다.(자발적x) 이것으로 면접 질문으로 Q : 고용안정성으로 인한 퇴사도 언급을 해주셨는데 저희 회사에서도 생산 엔지니어로 근무하다가 전혀 다른 팀으로 이동하게 된다면 퇴사하실건가요? 생각한 답변입니다. A : 경력이 좀 쌓인 후에는 다른 팀에서 기존과 다른 능력을 쌓는 것도 필요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입사하고 1-2년 후에 다른팀으로 이동하게 된다면 퇴사를 고려할 것 같습니다. 이 답변이 어떤지 한 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안녕하세요
현재 학점이 3.6x정도로 졸업할 예정인데 .. 학점 낮은게 혹시 취업 시 불이익이 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