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대한민국 전자전기 취준생] 취업방향성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6살 전자정보공학 3.78/4.5 -8월 졸업예정 (전기공학부와는 분리되어있음)

토익820/오픽 im

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 자격증 최근 취득 (한국사,컴활은 X)

전기공사관련 실무교육 이수(국비지원) -약4개월

정량적인 스펙은 이정도가 되는데요 3학년때까지 소위말하는 무지성(?)으로 살다가 4학년 때 부랴부랴 뭐라도 해야겠다는 심정으로 준비했습니다.

처음에는 전기직 공기업 쪽으로 욕심이 생겼으나 준비하면 할수록 불안해지고 확신이 잘 안서더라고요

어리광처럼 들리실 수 있겠지만 도저히 지금 공부 하기도 싫고 이도저도 아닌 상태로 1년2년 금방 날려먹겠다 판단해서 일단 저와 맞는 사기업에 입사한 뒤 다시 공기업을 준비하든 훗날을 도모하려 합니다.

일단 전기 시공업체에서 전기공무 등으로 일해서 기술을 쌓아보는 것이 좋을 듯한데 이에 대한 정보가 너무 부족하네요

아니면 어느 직무가 제 조건에 부합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장실습 부서 선정 고민...
현장실습 신청 예정인 대학생입니다. 자동차 형식 인증 관련 부서와 전자제품 실험 부서 중에 고민 중입니다. 전자는 인증이나 자격 등 문서 위주의 업무이고 후자는 직접 시험해보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저는 취업할 때 설계나 품질 직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떤 부서가 도움이 될까요? 참고로 자동차 관련 기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Q. 유학생 오픽 점수
미국 유학을 오래해서 이때까지 공인영어점수 없이 살다가 이직하고 싶어서 오픽 쳤는데요,,, 당연히 AL 나올줄 알구 공부 안하고 갔는데 IH 나왔어욥 ㅠ… AL 아니면 IH는 유학생들에겐 실 일까요?..

Q. 제출처에 다른 기업 이름으로 제출했습니다
실수로 졸업증명서 제출처에 지원회사가 아니라 다른 회사의 이름이 적힌거를 제출해버렸는데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