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대한항공 항공기술 질문입니다.

대한항공 항공기술 여름 인턴에 서류합하게되었는데

서울 본사 근무라고하는데 어떤 일을 하게되는지 최종 합격하면 근무형태가 어떤지 아시는분 있을까요??

답변 3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대한항공 항공기술 여름 인턴은 대한항공 본사에서 항공기술 부문에서 근무하게 됩니다. 이 부문은 항공기의 기술적인 부분을 담당하는 부서로, 항공기 설계, 제조, 정비, 시험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면, 실제 항공기의 설계, 제조, 정비, 시험 등에 대한 업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항공기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대한항공에서 인턴으로 근무하게 되면,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근무형태는 대한항공에서 제공하는 근무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정규 인턴 근무로 근무 시간과 근무 일수 등이 정해지며, 일정 기간 동안 근무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확한 근무 형태는 대한항공에서 안내해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한항공 항공기술 부문에서의 인턴 경험은 항공기 업계에서의 경력을 쌓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최종 합격을 축하드리며, 좋은 인턴 경험을 하시길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채택
신뢰의마부
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항공기술은 항공기 정비관리 업무로 인천 김포가실 확률이 크고 실제 기술적인 요소보고 배웁니다.


니꿈은뭐니
코사장 ∙ 채택률 84%

항공기술의 경우 현장근무 1-2년 후 정비사면장을 취득하고 오버헤드로 근무합니다. 따라서 본사근무는 극히 드물수밖에 없는데 예상컨대 본사근무면 현장일은 못배우고 단순 사무업무에 국한된 업무만 배우실 확률이 높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