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두산밥캣 품질

안녕하세요. 현재 두산밥캣 품질 직무에 지원하고자 하는 취준생입니다.
지게차 내에서도 엔진, 호스라인, 모터 등 여러 부품들이 존재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 고객들에게 품질 이슈가 많이 들어오는 부품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공무원 자소서 응시번호 오기재
지방직 공무원 시험 필기합격 후 자소서 제출을 다 한 상태인데 자소서 응시번호 칸에 0을 하나 더 적어냈습니다 (저도 모르게 타자가 쳐진거 같아요) 서류 제출 기한은 마감된 상태로 서류가 잘못되었다는 개별연락은 안왔습니다. 인사 담당자에게 따로 연락을 드려야 할까요?

Q. 면접 관련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금주 월요일에 중견기업 1차 면접을 본 중고 신입(경력 2년)입니다. 제가 지원한 QA 신입채용 전형의 1차 면접 대상자는 16명, 총 6조로 나누어서 면접을 진행했습니다. 같은 조 면접자들과 면접이 끝난 뒤 연락처를 주고받아 카톡방을 개설하였는데, 그 중 한분한테 어제 인사담당자님께서 차우 월요일에 1차 2차 면접 사이에 심층 면접(영어 PT 면접 3분)을 진행한다고 하셨답니다. 저와 다른 분들은 해당 연락을 받지 못하였는데 그냥 불합격 했다고 생각하면 되는거겠죠? ps. 금일 오전에 인사담당자님께 관련하여 여쭤보았는데 심층 면접 대상자들은 단지 추가 검증을 위한 전형이라고 비대상자라 해서 불합격은 아니다라고는 말씀 하셨습니다. 불합격 했다고 생각하는게 마음 편할까 하여 질문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Q. 외무고시 vs 외국계 기업
안녕하세요! 저는 국제학을 전공하고 있는 21살 조영신입니다. 원래부터 희망해왔던 장래 희망은 국제학을 전공한 뒤 외무고시 공부를 하여 외무직 공무원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외무고시를 준비하는 기간을 잘 버틸 수 있을지, 다양한 경험을 하며 정말 내가 원하는 것이 외무직 공무원이 맞는 지에 대한 의문점이 생기게 되었고, 이에 대한 고민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냥 계획대로 외무고시를 차분히 준비해야 할까? 외무고시를 준비할 기간에 스펙을 쌓아 외국계 기업에 취업해 경제적으로 얼른 독립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라는 생각들이 계속 들고 있습니다... 제가 궁극적으로 이루고 싶은 꿈은 해외의 다양한 국가에서 온 사람들과 소통하며 일할 수 있는 환경에서 일하는 것인데, 외무고시에 합격하여 안정적이며 책임감 있는 공무직을 할지 외국계 기업에 취업하여 불안정하더라도 제가 도달하고자 하는 환경에서 좀 더 이르게 경제활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을지에 대한 자문을 얻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