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롯데케미칼 VS 한화토탈에너지스

엔지니어(화공 전공) 직무이구요 두 회사 모두 위치는 대산입니다.
이번에 2차 면접날이 겹치게 되서 둘 중 한 곳을 선택해야 하는데
현직자 분들의 조언을 좀 구하고 싶습니다ㅜㅜ
전체적인 연봉 복지 대우 측면에서 어디가 더 좋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제약회사 RA
제약회사 RA 직무를 목표로 하는 대학생입니다. 교육사항 : 의약품 인허가 전문가 양성과정(32H, KFDC가 아닌 다른 기관), CRC 교육(32H, 국가임상시험재단이 아닌 다른 기관), GMP 교육 2회, 바이오산업 관련 교육(20H) 등 수상내역 : 제약산업학 관련 교내 공모전 1등, 도내 공모전(전공무관, 대학생활에 관한 이야기) 대상 지방사립대 학점 4점대입니다. 현재 3학년이라 내년 개강 전까지 토익 800점대 목표로 공부하고 있고, 내년 KFDC 의약품 규제과학 전문가 양성과정 수강 예정입니다. RA직무에서 약사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알고 있어 그분들에 비해 스펙에서 좀 많이 밀리는 걸 느끼고 있는데, 석사과정을 밟는다면 어떤 준비를 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의약품규제관리학이란 수업에서 규제업무 위반사례에 대한 발표과제가 있었는데, 제조공정에서의 과오로 인한 규제위반 및 대안사항으로 제조기록서 개정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이러한 내용도 자소서에 녹여서 써야 할까요?

Q. 공정기술엔지니어 원가절감
자동차 부품 공정기술 엔지니어는 원가절감을 하기위해 어떤 과정을 거치나요? 어떤일을 하는지 조금 구체적으로 알고 싶습니다!

Q. 인턴 직무 고민
반도체 인턴을 희망하는데 반도체 인턴은 TO가 너무 적어서 하기가 힘들더라고요.. 혹시 다른 직무의 인턴을 하는 것도 괜탆나요?? 예를 들어 사무나 데이터 쪽..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