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마취간호사

1순위 마취과
2순위 수술실
3순위 혈액종양내과 또는 응급실

저는 수술실 실습 갔을 때 환자와 대면하는 시간이 짧아 저와 가장 잘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술실 중에서도 마취/회복실 업무가 가장 좋아보였고 오래 근무할 자신이 있어서 1순위였습니다.
그 다음으로 수술실 간호사는 환자와 대면하는 시간이 짧지만 교육기간이 1년이라는 점, 오래 서있어야 하는 점이 있어 2순위였습니다.
혈액종양내과는 CRA나 CRC로 빠지기 쉬울 것 같아서 3순위입니다.
응급실도 산업간호사쪽으로 빠지기 쉬울 것 같아서 3순위입니다.

자소서 쓸때 지원동기 및 희망부서를 쓸 때 마취/회복실를 쓰는 것보다 응급실이나 내과병동(즉, 비인기과)를 써서 합격확률을 높이는 게 낫나요? 아님 솔직하게 마취회복실을 쓰는 게 낫나요?
어차피 원티드보단 랜덤으로 돌아간다는 말을 들어서...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환경안전 직무 영어
안녕하세요 환경안전직무를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이제 곧 졸업을 앞두면서 영어 자격증으로 오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 글들과 선배들에게 들어보면 말이 조금씩 달라 여쭤보고 싶습니다. 영어를 잘 못하는 학생으로 오픽 IM2정도를 현재 목표로 잡고 있는데, 이 성적이 낮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보통 IM2 이상이면 크게 상관이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현직 선배님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높을수록 좋은 것은 알지만 자격증에 더 힘을 쏟고 싶어서 여쭤봅니다.

Q. 자동차 분야 사양관리 면접을 압두고 있는데 사양관리의 정의가 궁금합니다.
제품의 사양이라는 게 제품의 품번을 읽을 때 나누는 기준을 사양이라고 하나요? 예전에 가스 밸브 회사에서 인턴으로 일한 적이 있었는데 제품의 주문정보를 Material-size-product-sleeve Length-Inner surface level 으로 나눠서 Material D 316L stainless steel remelted S 316 stainless steel Size 4-1/4, 6-3/8, 8-1/2, 12-3/4, 16-1 product HE-Half Elbow sleeve length 6-6.35mm inner suface Level Blank-ba, P-EP, PX-EP 이런 식의 제품의 정보를 조합해서 S4HE6P나 D6HE6P 이런 식으로 제품의 정보를 나타낸 게 사양이 맞나요?

Q. 지원서 제출 시 자사 홈페이지(잡다 플랫폼 기반) VS 사람인 제출
제목과 같습니다. 지원서 제출 시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축해둔 플랫폼 기반 제출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는 것이 나을지, 또는 사람인에 올라와있는 공고를 통한 '사람인 지원서'를 제출하는 것이 나을지 고민입니다. (플랫폼 중복 지원은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