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마케팅 전략 기획 업무 필수 역량

안녕하세요! 갑작스레 마케팅 전략 기획 인턴 면접이 잡혀서 질문 드립니다 :)

제가 조사한 마케팅 전략 업무는 시장 조사를 통해 전략과 예산을 수립하고, 경영진에게 설득 및 보고하는것까지 입니다!

제가 영업 경력이 있어서 직무 역량과 저의 성과를 연결 지어서 말하려고 합니다!
이에, 마케팅 전략 기획 업무는 문제점을 도출하고이에 맞는 해결방안을 기획하여 성과를 내는것 이라고 표현하려고 하는데 맞는 부분일 까요~?

그외에도, 업무의 필수 역량에 대해 공유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공소권 없음 입사시 문제
안녕하세요. 부끄럽지만 얼마전 폭행시비가 붙어 상대방의 모욕적인 말에 순간 욱해 한번 밀친것이 폭행사건으로 접수되고 원만한 합의를 통해 검찰에서 불기소(공소권 없음) 처분을 받았습니다. 현재 다수 공기업에 지원을 넣은 상태인데 최종 면접후 신원조회나 신원조사를 한다고 들었습니다. 범죄경력회보서에는 기록이 안나오지만 수사경력에는 조회가 되므로 걱정이 많습니다. 결격사유에 해당하진 않지만 이 경우에 혹여나 입사시 문제가 되는 부분일까요…!?

Q. 데이터분석 비전공자가 준비해서 가능한가요
20대 후반인데 여태 준비하던길을 잠시 접고 새로운길을 모색하고 있는 중인데요 좀 더 제가 잘 할수있는 것을 찾다보니 분석이야기가 여러번 나왔어서 찾다보니 데이터분석이라는 직무를 알게되었습니다 보통 경제학이나 통계학 전공자들이 많이하고 그런 학과사람들을 채용한다고하던데 비전공자가 준비해서 가능할까요?? 공부를 한다해도 채용에서 바로 밀릴가능성이 다분한가요?? 사실 학점이 너무 안좋아서 공부한다해도 대기업은 지원이 아예 안될것같습니다 근데 희박한 가능성이 아닌 충분한 가능성이 있는지,작은 회사라도 들어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Q. 퍼포먼스 마케터 VS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안녕하세요, 저는 경영과 마케팅, 데이터 공부를 하고있는 학생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터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직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두 직무는 비슷한 듯 다른 분야이기 때문에 정확히 하나의 길을 파고싶은데 둘 중 연봉과 전망이 더 좋은 직무는 어떤거라고 생각하시나요? 또한 연차가 쌓일 수록 몸값을 올릴 수 있고 발전 가능성이 더 좋은 것은 어떤건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