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면접질문) 본문 내용이 영업 관련 경험이라 할 수 있을까요?

영업이라 말씀드리긴 미흡할 수 있으나, 자기소개서에서 작성했던 주점 행사를 기획하는 과정에서 주 고객층의 니즈를 파악하며 120만 원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당시, 제가 고려했던 것은 두 가지 였습니다. 첫째, 지갑이 얇은 대학생. 둘째, SNS 특유의 감성. 이를 충족하기 위해 직접 발품을 팔아 식재료를 구매, 운반하며 비용을 절감했고, 차이나타운에 방문해 중국식 의상과 홍등을 구매했습니다. 그 결과, 예약제를 도입할 만큼 문전성시를 이뤘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학점지원에 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4학년 1학기를 마치고 여름방학에 교육을 들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다른이아니라 제가 1-2학기에 학점이 f도 있고 2.43인가로 매우 낮은 상태입니다 4-1학기 까지 포함하면 전체학점은 3.77 이거 전공학점은 4.08인 상태인게 여름에 뜨는 공고를 계속 넣어보는게 좋을까요??아니면 재수강 끝나고 지원을 해야할까요 그리고 만약에 2학기에 인턴 기회가 생기면 재수강을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재수강을 하는게 좋을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Q. 이력서 학력 기재
제가 전과 하고 편입을 해서 최종적으로는 학력사항이 3개인데요. 이런 경우에는 3개 모두 다 적어야 하나요? 만약에 3개 모두 다 적는다면 최종 졸업한 학교 외에 나머지는 중퇴로 적어야 할까요?

Q. 진로고민
저는 현재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대학에 진학할 때는 경영학이 다양한 직업군에 진출할 수 있는 전공이라는 생각으로 선택했지만, 학년이 올라가면서 구체적으로 어떤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고 싶은지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회계,마케팅, 인사 등 다양한 세부 전공 과목을 배우면서 각 분야의 매력을 느꼈지만, 어느 한 분야에 열정적으로 몰입하기가 어렵습니다. 막연하게 대기업에서 일하거나 스타트업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있지만, 제 성향이나 강점이 어떤 직무에 적합한지에 대한 확신이 부족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어떤 선택이 저에게 맞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좀 더 구체적으로 목표를 세울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