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신한은행 / 모든 직무

Q. 모바일 채널 서비스를 모바일 플랫폼이라고 표현해도 괜찮을까요?

이번에 신한은행 '모바일 채널 서비스 개발 및 운영' 직무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모바일 채널 서비스를 모바일 플랫폼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맞는걸까요??
자소서를 작성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플랫폼이라고 작성하고 있는데 맞는 표현인 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시중은행 공채 스펙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 저는 서울 중위권 대학 8월 졸업 예정인 취준생입니다. 스펙 학점: 3.6 자격증: CFA 레벨1, 투자자산운용사, 전산회계 1급 어학: IH 인턴: 중소 자산운용사 3개월 운용사에서 시중은행으로 진로를 변경했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스펙이 은행 취업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얼핏 듣기로는 기업은행, 산업은행은 당행 인턴에만 가산점이 붙는다고 알고 있어서 제 스펙이 유효한 스펙인지 판단이 안 서네요. 시중은행 공채에서도 경쟁력 있는 스펙인지 궁금합니다. 자소서를 잘 쓴다면 서류 통과가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

Q. 금융권 스펙 없을 경우 자소서 문항
안녕하세요. 취준중인 졸업생입니다 ! 금융권,은행 자소서를 넣고 있는데, 금융 관련 지식이나 경험은 한 개도 없습니다. 자소서 문항이 "금융관련 교육, 자격, 경험 및 기타활동을 포함한 역량개발노력에 대해 상세히 기술하시오." 일 경우에는 어떻게 작성해야할 지 막막해서 질문 남깁니다. 금융 관련이 아닌 개발 경험만 적으면 많이 경쟁력이 떨어질까요?ㅠㅠ

Q. 은행 취업준비
안녕하세요. 은행 취업준비 하다 막막하여 질문 드립니다. 저는 28살 남자로 현재 졸업까지 한 학기가 남은 상태입니다. 그동안 허송세월 보내며 시간을 낭비하다 올 4월부터 본격적으로 은행 취업 준비를 시작하였습니다. ‘기업금융’직무를 희망하긴 하나, 비전공자라는 부분에서 서류에서 우대해주는 아무 자격증이나 취득하자는 생각에 3월~7월까지 ADsP, 투자자산운용사, 외환전문역 1종을 취득하였습니다. 서류에서는 어찌저찌 통과한다고 쳐도 문제는 필기와 면접입니다. 필기도 전혀 준비 안 된 상태에, 관련 인턴경험도 없으며, 기업금융에 필요한 신용분석사 자격증도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하반기를 어떻게 대비해야할 지 고민입니다. 1.필기공부 + 취업계 내고 은행 계약직 구하기(체험형 인턴은 취업계 불가) 2.필기공부 + 10월 신분사 준비 1번 2번 중에 혹은 멘토님들이 생각하시는 가장 현실적이고 가능성있는 대안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