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미분적분학,선형대수학 공부순서 말인데요.

대학수학 전공과목들 즉 미분적분학을 공부하고 난후에
선형대수학을 공부하는게 좋은가요?
아님 미분적분학, 선형대수학 을 같이 공부해도 되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자동차 버추얼 차량 직무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기계공학을 전공하고 있고, 4학년 1학기 재학 중인 대학생입니다. 이번 nextgen 인턴 공고가 올라와 지원하려 합니다. 저는 MATLAB/Simulink를 이용해 전기차 파워트레인 시스템 시뮬레이션 모델을 만들어보는 산학과제를 수행했고, 이 과정에 횡방향 차량 동역학 해석을 하기도 했습니다. 학내외활동으로는 라인트레이서 PID 제어를 해본 경험이 있고, 이외에도 Simulink를 다룬 경험이 조금 있습니다. 제가 지원하려는 직무는 [차량 성능 및 버추얼 차량 개발] ■ 버추얼 차량 개발 CAE 기법을 활용한 바디 시스템 강성/강도/내구 성능예측 ■ 전동화 차량 연비/운전성 성능 개발 인데, 해당 직무를 검색해봐도 정보가 많지 않아 질문 드립니다. Q1. 위의 직무가 어떤 업무를 하는지 조금 자세히 궁금합니다 Q2. 제 경험이 직무역량에 관련 있는지와 어떤 역량이 위의 직무에 요구되는지 궁금합니다 Q3. 제 경험과 연관된 직무가 혹시 있을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Q. 안녕하세요 1분 자기소개 첨삭 부탁드립니다.
교육업계 PM 직무입니다! 안녕하세요 끊임없이 발전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지원자 ooo입니다. 저는 저의 부족한 부분을 찾아내고 이를 발전하기 위해서 지금껏 많은 노력을 해왔다고 자부합니다. 공공기관에서 인턴을 하며 저의 생각을 잘 전달하는 과정들의 중요성을 깨달아 어문학과로 전과를 하며 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노력했습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기르기 위해서 시험을 안내하고 갑작스레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시험감독관을 거쳐 직접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고 해결해야 하는 CS업무를 하였으며 실무 지식, 이론 지식을 기르기 위해서 온라인 강의부터 직무부트캠프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고자 노력했습니다. 저는 이러한 열정과 노력을 기반으로 (회사명)의 프로젝트 기획자로써 항상 열정적이고 노력하는 일원이 되고 싶습니다. 이런 식으로 말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Q. HK이노엔vs에스티젠바이오
두 군데 취업을 하게 되었는데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본가는 청주이고 이노엔은 충북 대소공장 에스티젠은 인천 송도공장입니다. 급여는 큰 차이가 없이 비슷하고 직무는 같습니다. 차이점은 이노엔은 월세지원이 있고 복지포인트가 300만원입니다. 반면에 에스티젠은 월세지원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