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민경채 공부, 봉모 공부?

ncs공부를 함에 있어서 민경채로 진행하는 것과, 해당 기관의 봉모를 돌리는 것 중에
무엇이 더 효과적일지 궁금합니다.

시간이 길다면 둘 다 병행하는 것을 알지만, 서류발표 이후 시험까지 촉박할 경우에는
해당 기관의 봉모가 좀 더 도움이 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1분 자기소개 cs 엔지니어
안녕하십니까 저는 포기하지 않는 자세로 항상 노력하는 지원자 이창민입니다. 저는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당시 종업원 40명 중 유일한 외국인이었습니다. 하지만 출근 3일만에 96가지의 메뉴를 영어로 외우고, 손님과의 스몰토크까지 챙긴 결과 2달만에 이달의 친절 서버 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CNT가스센서 연구를 통해 소자의 반응도를 5배 높인 경험이 있습니다.. 연구 당시, 얇은 CNT 가닥들이 계속해서 단선되는 문제를 겪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위해 관련논문 30편을 읽고 60개의 소자를 하며 문제를 해결하였고 결과적으로 반응도를 5배 높일 수 있었습니다.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있던 이유는 항상 발전해 나가겠다는 저의 태도에서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입사 후에도 끈질기게 노력하며 고객사와 원활히 소통하고 장비이슈를 신속히 해결하는 엔지니어가 되겠습니다. 혹시 보완해야할 점이 있을까요?

Q. l-tab 결과 발표 기간 문의
롯데 인적성 l-tab 응시 후 결과 발표까지 보통 얼마나 소요되는지 궁금합니다!

Q. 발전기 원리 설명할 때
혹시 발전기의 원리를 설명할 때 이렇게 해도 될까요? 발전기는 회전자와 고정자로 구성되어있으며 회전자에 전류를 인가하여 자기장을 만들고, 고정자에는 자기장을 인가하여 회전자를 회전시켜 전기를 발생시키는 원리라고 설명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