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삼성바이오로직스 / 품질관리

Q. 바이오로직스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이번 상반기에 바이오로직스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직무는 qc생각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대학 3.28/토익 915/ 오픽 im2/ 수질환경기사/ 한국사 1급

화학분석 쪽 공기업에서 분석 전 전처리까지 처리하는 아르바이트?를 6개월 정도 했습니다.

지금 오픽 ih올릴려고 공부 중입니다..

자소서에 경험이나 그런거 잘 녹여내면 가능성 있을까요 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제약 QC, 배양 둘 중 고민
취업 고민이 많은 생화학과 4학년입니다. 제약 바이오 쪽에서는 R&D를 제외하면 크게 배양, 정제와 같은 생산 쪽과 품질 쪽이 있다고 알고 있는데, 저는 배양과 품질 쪽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1. '배양'과 '품질' 직무의 각각의 장단점은 무엇이고, 어떤 사람이 이 직무에 어울릴까요? 2. 또한 인턴을 찾아보고 있는데, 품질 쪽은 인턴 모집공고가 많이 보이는데, 배양 쪽은 보이지 않더라구요. 배양 직무에서 인턴 경험을 하기에는 어려운 걸까요 ??

Q. QC/QA
저는 QC직무를 희망하고, 품질관리 직무부트캠프를 들으면서 일탈/CAPA문서와 실험실조사 보고서를 작성하는 과제를 수행한 내용으로 자소서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채용공고에는 일탈/CAPA가 QC가 아닌 QA직무에 있어 그 내용으로 자소서를 써도 될지 고민입니다.

Q. QC 직무로 취업 준비를 시작하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뒤늦게 취업 준비를 시작한 만 29세 남자 입니다. 지반 4년제 생명과학부를 (3.75/4.5) 졸업하고, 해외 의대에 진학해서 영어로 예과 까지 공부를 마쳤으나 (4.6/5.0) 집안 사정이 어려워지는 바람에 자퇴를 하고 한국에서 갑작스레 취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학부 생활동안 총학생회나 여러 학생기구 등에 참여했었고, 포항공대 연구참여생, 학부 연구 참여생(면역학 연구실, 항생물질학 연구실) 등에 참여 했었습니다. 해외에서 의학을 공부 했었기 때문에 영어는 외국인과 자유롭게 소통이 가능한 정도이고, 독일어도 C1 레벨 (토익으로 치면 960점 정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약 QC 쪽이 그래도 제 전공을 살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직무라고 생각되어 준비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방향을 잡고, 어떤 것을 준비해야할지 궁금해 질문 남깁니다! 답변주실 선배님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