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반도체 피치,슬릿 차이

반도체 책을 통해서 슬릿의 크기가 감소할수록 회절된 광이 렌즈 바깥으로 모두 빠져나간다고 배웠는데 공정 실습할 때에는 피치가 빛이 들어오는 양을 결정해서 가장 중요하다고 배웠습니다.
1. 슬릿과 피치의 차이점과
2. 술릿의 폭이 좁을수록 회절이 심해지는데 슬릿이 아니라 피치가 중요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3. 피치=line+space인데
Slit=space인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생산관리 scm 직무 스펙
안녕하세요 생산관리 scm 직무를 희망하는 3학년 여학생입니다 sqld,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품경기 등의 자격증을 딸려고 생각 중인데 너무 자격증만 따면 자격증으로 저를 소개하게 되어서 별로라는 현직자 분의 조언을 듣고 고민에 빠지게 되었어요 자격증도 중요하지만 직무 관련 관심이나 인사이트를 어필할 수 있는 것들을 만들어 나가는 거가 중요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서 공모전이랑 프로젝트 같은 걸 추천하셨어요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는 중인데 어떤 공모전, 대외활동을 해야할 지 감이 안 오네요.. 도움이 될 만한 거가 있을까요

Q. 인턴 지원 직업교육 항목
인턴 지원서에 [직업교육: 고용노동부에 등록된 직업훈련 및 기타 직업훈련] 부분을 기재할 수 있는데 코멘토에서 진행했던 직무부트캠프도 이 부분에 해당하는건가요?

Q. 제가 맡았던 업무가 해당 직무로 이직시 메리트가 있나요. (영업지원, 구매)
안녕하세요. 저는 화학회사에서 연구직으로 1년 2개월 근무하고 퇴사했습니다. 연구직으로 똑같이 이직하기 보다는 새로운 직무로 일해보고 싶은데 제가 맡았던 업무들이 다른직무에 메리트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작은 사업부+여자(?)라서 연구직으로 근무하며, 영업지원, 사무지원 일들을 도맡아서 했습니다. 이직하고 싶은 직무는 영업지원(제조업 또는 보험사), 구매, 품질정도가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맡았던 업무들입니다. 해당 업무들이 위와 같은 직무와도 연관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염료 연구 개발(유기합성 및 기기분석 후 평가) - 개발품 판매시 출하(거래명세서, COA, MSDS 작성) - 기자재 및 소모품 구매 (구매공문 혹은 법카구매 후 ERP등록) - 개발품 중간체 소싱(업체선정부터 진행상황 및 샘플 납기까지 구매팀과 같이 업무 진행) - 개발품 자재관리(원료부터 제품 ERP업무) - 영업지원 (ERP업무,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고객사SCM업무, 해외수출업무, OEM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