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반도체 후공정 테스트 전망

안녕하세요 반도체 산업 취업준비중
네패스 아크 후공정 반도체 Test 회사에 지원해보려고 합니다.
반도체기업 선배님들 혹시 후공정 전망과 그중에서 test 부문 전망이 어떤가요 ??
네패스 아크는 첫직장으로 괜찮은 회사일까요 ?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자소서 도전 경험
자소서에 도전 경험에 대해 쓰는 항목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제가 도전적인 경험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경험은 해외 기업에서 인턴을 했던 경험입니다. 비즈니스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제가 영어로 면접을 보고 일을 한다는 것 자체가 제게는 큰 도전이였는데 관련해서 써도 괜찮을까요?

Q. 기업 인적성 탈락 후 재지원할 경우 불이익 있나요?
인적성에서 탈락한 기업에 내년에 다시 도전하고 싶은데 불이익이 있을까요? 재지원할 시 서류를 그대로 사용하지 말고 바꾸라는 글을 봤는데 적었던 경험을 다 바꾸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의미 있는 경험들만 추가하고 나머지는 그대로 두는 것이 좋을까요?

Q. 대기업 환경안전직무 스펙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대기업 환경안전직무에 취업하기 위해 준비 중인 취업준비생 입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올해까지 서류합격률이 너무 적어... 제 스펙에 문제가 있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봅니다. 전공: 환경공학 학점: 3.56/4.3만점 자격증: 수질환경기사, 대기환경기사, 산업안전기사, 위험물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1급(산안기와 위험물은 올해 취득하였습니다.) 영어: 오픽 IH 관련 경험: 한국환경공단 재직중(계약직 2023.02~현재) 기타 직무 관련 교육 1건 제 스펙 중에 고민인 건, 제 나이 인데요... 여자고 23년기준 31세입니다. 대학교 입학을 15년에 하고, 졸업을 19년 여름에 했습니다. 졸업 후에 전공 관련 교육 하나 받고 21년 1년은 국가 기관 화학과에서 연구생으로 있었습니다. 22년에는 취업에만 집중했는데 성공하지 못해 23년에 한국환경공단 계약직으로 들어가 일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대기업은 지원하지 말고 공공기관으로 눈을 돌려야할까요...?